검색

예스24, 독서 문화 활성화 위한 '#왓츠인마이책장' 챌린지 개최

챌린지 기간 : 2024.07.08 ~ 2024.08.31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챌린지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 혹은 X(트위터)에 자신의 책장 사진을 '#왓츠인마이책장'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본문에는 책장이나 책장 속 책에 대한 소개 등을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2024.07.08)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독서 문화 활성화를 위한 '#왓츠인마이책장' 챌린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자신의 책장을 소개하는 '#왓츠인마이책장' 챌린지는 독서 및 텍스트 콘텐츠가 '힙한' 것으로 여겨지는 '텍스트힙' 트렌드와 더불어 SNS에서 책장 소개 챌린지가 유행하는 흐름에 발맞춰 기획됐다. 예스24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책장 소개 챌린지를 널리 소개하는 한편, 더 많은 독자들이 취향을 함께 나누고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 혹은 X(트위터)에 자신의 책장 사진을 '#왓츠인마이책장'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본문에는 책장이나 책장 속 책에 대한 소개 등을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챌린지에 참여하는 독자들이 많아질수록 더욱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이번 챌린지의 특징이다. 예스24는 챌린자 참여자 100명 달성 시 10명에게, 240명 달성 시 20명에게 YES상품권 10만원을 추첨 증정한다. 챌린지 참여자 1,000명 달성 시에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YES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포토제닉 리워드'도 제공한다. 챌린지 참여 인원수와 관계없이 책장 사진을 정성스럽게 찍어 올린 참여자 3명을 선정해 YES상품권 30만원을 선물한다.

예스24 마케팅본부 박하나 본부장은 "최근 성인 독서율이 역대 최저치를 기록하는 등 독서 인구가 감소하는 가운데, 역설적으로 '디지털 네이티브'인 젊은 세대가 SNS 챌린지 등 고유의 방식으로 독서 붐을 일으키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독서가 모두의 일상 속 즐거운 활동임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 책을 어렵게 느끼거나 어떤 책을 읽을지 고민인 독자들이 책장을 꾸미고 소개하는 과정을 통해 독서의 새로운 기쁨을 발견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왓츠인마이책장 챌린지 바로가기


추천기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첨단 도시 송도를 배경으로 한 세태 소설

제14회 혼불문학상 수상작. 화려한 고층 건물에 살고 있는 중산층부터 그들의 건물이 반짝일 수 있도록 닦아내는 청년 노동자까지 오늘날 한 도시를 구성하는 여러 계층의 서사를 써냈다. 그들의 몸을 통해 욕망과 상처로 얼룩진 저마다의 삶을 복합적으로 표현했다.

사유와 성찰의 회복과 공간의 의미

빈자의 미학' 승효상 건축가가 마지막 과제로 붙든 건축 어휘 '솔스케이프’. 영성의 풍경은 파편화된 현대 사회에 사유하고 성찰하는 공간의 의미를 묻는다. 인간의 내면을 탐구하는 공간이야말로 건축의 본질이기에, 스스로를 어떻게 다듬으며 살 것인가에 대한 그의 여정은 담담한 울림을 선사한다.

당신의 생각이 당신을 만든다.

마인드 셋 전문가 하와이 대저택이 인생철학의 아버지라 불리는 제임스 알렌을 만났다. 인생의 벼랑 끝에서 집어 들었던 제임스 알렌의 책이 자신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 담담하게 써 내려갔다. 생각하는 대로 삶이 이루어지는 내면 생각의 힘과 그 실천법을 만나보자.

그림과 인생이 만나는 순간

‘이기주의 스케치’ 채널을 운영하는 이기주의 에세이. 일상의 순간을 담아낸 그림과 글을 통해 현실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한다. 소재를 찾는 것부터 선 긋기, 색칠하기까지, 작가는 그림을 그리는 과정에 인생이 배어 있다고 말한다. 책을 통해 그림과 인생이 만나는 특별한 순간을 마주해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