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예스24 오리지널' 전자책·종이책 출간 및 독점 판매 진행

'예스24 오리지널' 단독 작품의 감동을 한 권의 책으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4월 첫 론칭작 「호」, 「늑대 사냥」 등 전자책 단독 선출간... 종이책도 4월 마지막 주 출간 예정 (2023.04.17)

예스24 신규 콘텐츠 서비스 '예스24 오리지널'

문화 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예스24 오리지널' 콘텐츠를 전자책 및 종이책으로 선보이고 각각 독점 판매를 진행한다.

예스24가 '크레마클럽'에서 단독 연재 중인 '예스24 오리지널' 작품들을 전자책 및 종이책 형태로 출간하고 독점 판매한다. '예스24 오리지널'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빠른 호흡으로 제공하는 데 이어, 여러 채널에서 다양한 형태로 독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함이다.

먼저 4월 최초 론칭작인 호』늑대 사냥』, 알리바바와 수수께끼의 비적단』 세 작품을 출간 및 판매한다. 예스24 단독으로 선출간된 전자책과 함께 4월 마지막 주 출간 예정인 종이책 모두 6월 9일까지 예스24에서 독점 판매된다. 이 기간 동안 예스24와 연계된 전국의 지역 서점 및 동네 책방에서도 종이책을 만나볼 수 있다.

정보라 작가의 미발표 데뷔작 『호』는 한 남자와 여우의 이승과 저승을 넘나드는 사랑 이야기를 그렸으며, 김성일 작가의 SF 소설 『늑대 사냥』은 늑대와 할머니, 그리고 AI 사냥꾼이 벌이는 모험을 통해 '인간다움'에 대한 고민을 던진다. 박애진 작가의 알리바바와 수수께끼의 비적단』은 왕국의 운명을 짊어진 두 공주의 대립과 화해를 담은 액션 스팀펑크 소설이다.

한편, 4월 초 공식 론칭된 '예스24 오리지널'은 예스24 북클럽이 '크레마클럽'으로 브랜드명을 변경한 후 선보인 대표 콘텐츠 서비스이다. 작가 및 출판사와 협업해 다채로운 작품들을 단독으로 공개하고 있다. 현재 연재 중인 부커상 최종 후보 『저주토끼』의 저자 정보라 작가에 이어 4월 17일에는 천선란 작가의 「이끼숲」이 연재를 시작하며, 5월에는 예소연·유영광 작가, 추후 김초엽 작가 등 탄탄한 라인업으로 독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주토끼
저주토끼
정보라 저
래빗홀



*전국 지역 서점 및 동네 책방 공급 문의 : bookshop@yes24.com




<문화 콘텐츠 플랫폼 예스24 소개>


예스24는 1999년 '대한민국 최초의 인터넷 서점'으로 시작해 24년간 업계 1위를 지속해왔으며, 올해 창립 24주년을 맞이해 다시 한번 고객과 함께하는 새로운 가치를 향해 나아가고자 새로운 BI를 지난 4월 3일 발표했다. 긍정의 스마일과 눈을 내재한 'Y'를 포함한 새로운 BI는 읽고 보는 경험을 통해 삶의 영감과 동기를 부여해주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으로서의 예스24를 상징한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저주토끼

<정보라> 저14,220원(10% + 5%)

2022년 부커상 인터내셔널 최종 후보 선정작 정보라 소설집 『저주토끼』 전면 개정판 출간 표제작 〈저주토끼〉의 최초 창작 버전 복원 문장과 표현 등 작품 전반에 걸쳐 수정 보완 작업 2022년 한국 소설장에서 최고의 화제작 중 하나였던 소설가 정보라의 호러/SF/판타지 소설집 『저주토끼』가 래빗홀..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차가운 위트로 맛보는 삶의 진실

문장가들의 문장가, 김영민 교수의 첫 단문집. 2007년부터 17년간 써 내려간 인생과 세상에 대한 단상을 책으로 엮었다. 예리하지만 따스한 사유, 희망과 절망 사이의 절묘한 통찰이 담긴 문장들은 다사다난한 우리의 삶을 긍정할 위로와 웃음을 선사한다. 김영민식 위트의 정수를 만나볼 수 있는 책.

누구에게나 있을 다채로운 어둠을 찾아서

잘 웃고 잘 참는 것이 선(善)이라고 여겨지는 사회. 평범한 주인공이 여러 사건으로 인해 정서를 조절하는 뇌 시술을 권유받는다. 그렇게 배덕의 자유를 얻으며, 처음으로 해방감을 만끽한다. 선과 악이라는 이분법에서 벗어나 ‘조금 덜 도덕적이어도’ 괜찮다는 걸 깨닫게 해줄 용감한 소설.

그림에서 비롯된 예술책, 생각을 사유하는 철학책

일러스트레이터 잉그리드 고돈과 작가 톤 텔레헨의 생각에 대한 아트북. 자유로운 그림과 사유하는 글 사이의 행간은 독자를 생각의 세계로 초대한다. 만든이의 섬세한 작업은 '생각'을 만나는 새로운 경험으로 독자를 이끈다. 책을 펼치는 순간 생각을 멈출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한다'.

몸도 마음도 건강한 삶

베스트셀러 『채소 과일식』 조승우 한약사의 자기계발 신작. 살아있는 음식 섭취를 통한 몸의 건강 습관과 불안을 넘어 감사하며 평안하게 사는 마음의 건강 습관을 이야기한다. 몸과 마음의 조화로운 삶을 통해 온전한 인생을 보내는 나만의 건강한 인생 습관을 만들어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