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X 초그신, '선생님이 추천하는 이달의 그림책' 기획전 진행

'초그신'과 함께 좋은 그림책 발굴과 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관련 도서 구매 시 '투웨이 보냉백', 추천 도서 독후 활동지 등 사은품 증정 (2023.04.10)

예스24 X 초그신 '선생님이 추천하는 이달의 그림책' 기획전

문화 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초그신(초등교사그림책신작읽기모임)과 손잡고 '선생님이 추천하는 이달의 그림책'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전국의 현직 초등교사들로 구성된 신작 그림책 읽기 모임 '초그신'과 함께 좋은 그림책을 발굴하고 나누고자 마련됐다. 격월로 초그신 교사가 추천하는 그림책 신작을 다채롭게 소개한다.

4월에는 강수진, 김점선, 박경미, 박지숙, 임수나, 채봉윤 교사가 참여해 각각 2권의 도서를 추천했다. 아이들이 남을 탓하기보다,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는 태도를 가지고 스스로 되돌아볼 수 있도록 돕는 『누구 잘못일까?』,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보드라운 희망과 따뜻한 이야기를 건네는 『꽃이 필 거야』 등 총 12권이다.

기획전 추천 도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위대한 개츠비』 속 문장이 담긴 '투웨이 보냉백'을 증정하며, 유아/어린이 분야 도서 1만원 이상 구매 시에도 추천도서 12권의 독후 활동지를 제공한다.

각 도서에 대한 초그신 교사들의 추천 코멘트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 콘텐츠 플랫폼 예스24 소개>




예스24는 1999년 '대한민국 최초의 인터넷 서점'으로 시작해 24년간 업계 1위를 지속해왔으며, 올해 창립 24주년을 맞이해 다시 한번 고객과 함께하는 새로운 가치를 향해 나아가고자 새로운 BI를 지난 4월 3일 발표했다. 긍정의 스마일과 눈을 내재한 'Y'를 포함한 새로운 BI는 읽고 보는 경험을 통해 삶의 영감과 동기를 부여해주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으로서의 예스24를 상징한다.



누구 잘못일까?
누구 잘못일까?
다비드 칼리 글 | 레지나 루크 툼페레 그림 | 엄혜숙 역
나무말미
꽃이 필 거야
꽃이 필 거야
정주희 글그림
북극곰
위대한 개츠비
위대한 개츠비
F.스콧 피츠제럴드 저 | 김욱동 역
민음사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