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가수 요조 산문집 『만지고 싶은 기분』 출간 기념

작가만남 상품 단독 판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작가만남 티켓 포함 상품 예스24 단독 선착순 판매 (2023.01.25)

예스24 『만지고 싶은 기분』 출간 기념 단독 작가만남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요조의 산문집 『만지고 싶은 기분』 출간을 기념하며 작가와 함께하는 작가만남 행사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이번 작가만남 행사는 가수이자 작가인 요조의 신작 산문집 『만지고 싶은 기분』 출간을 기념해 기획됐다. 『만지고 싶은 기분』은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바라보는 시각과 더불어 예술과 관계에 대해 진지하게 사유하는 산문집이다. 소통으로써 '만짐'의 행위를 소개하며, 비대면 시대 속 '만짐'이 갖는 의미와 깨달음을 담은 여러 글이 수록됐다.

작가만남 행사는 2월 23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마음폴짝홀에서 개최되며, 작가만남 티켓이 포함된 상품을 구매한 독자 최대 80명을 초대한다. '『만지고 싶은 기분』 작가만남 티켓' 상품은 예스24를 통해 단독 선착순 판매된다.

한편, 요조는 『오늘도, 무사』『눈이 아닌 것으로도 읽은 기분』『아무튼, 떡볶이』, 『실패를 사랑하는 직업』 등의 책을 꾸준히 출간하며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 링크
예스24 『만지고 싶은 기분』 작가만남 행사 티켓 포함 상품 상세페이지



만지고 싶은 기분
만지고 싶은 기분
요조 저
마음산책
[작가만남] 도서 『만지고 싶은 기분』  요조 작가만남 티켓
[작가만남] 도서 『만지고 싶은 기분』 요조 작가만남 티켓

마음산책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박노해 시인의 첫 자전 에세이

좋은 어른은 어떤 유년시절을 보냈을까? 어두운 시대를 밝힌 박노해 시인의 소년시절 이야기를 담은 에세이가 출간됐다. 지금의 박노해 시인을 만들어 준 남도의 작은 마을 동강에서의 추억과 유소년 “평이”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33편의 산문과 연필그림으로 담았다.

도도새 그림 속 숨겨져 있던 화가의 삶

도도새 화가, 김선우의 첫 에세이. 지금은 멸종된 도도새를 소재로 현대인의 꿈, 자유 등을 10여 년 동안 표현해 온 김선우. 이번에는 무명 시절에서부터 ‘MZ 세대에게 인기 높은 작가’로 꼽히기까지 펼쳐 온 노력, 예술에 관한 간절함, 여행 등을 글로 펼쳐 보인다.

왜 수학을 배워야 할까?

계산기는 물론 AI가 거의 모든 질문에 답하는 세상에서 왜 수학을 배워야 할까? 질문 안에 답이 있다. 수학의 본질은 복잡한 문제를 쉽게 해결하는 것이다. 미래 예측부터 OTT의 추천 알고리즘까지, 모든 곳에 수학은 존재하고 핵심 원리로 작동한다. 급변하는 세상, 수학은 언제나 올바른 도구다.

기회가 오고 있다!

2009년 최초의 비트코인 채굴 후 4년 주기로 도래한 반감기가 다시 돌아오고 있다. 과거 세 차례의 반감기를 거치며 상승했던 가격은 곧 도래할 4차 반감기를 맞아 어떤 움직임을 보일 것인가? 비트코인 사이클의 비밀을 밝혀내고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전략을 제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