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스24,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 김신지 작가 북토크 티켓 단독 판매
북토크 티켓 포함 상품 예스24 단독 선착순 판매
김신지 작가 신간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 출간을 기념하며 작가와 함께하는 북토크 행사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2023.01.06)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김신지 작가 신간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 출간을 기념하며 작가와 함께하는 북토크 행사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이번 북토크는 인기 에세이스트 김신지 작가의 신간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 출간을 기념해 기획됐다.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시간'이 생기고서야 비로소 얻게 된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따뜻한 성장 에세이다. 『기록하기로 했습니다』, 『오늘부터 300일』 등 저서로 꾸준히 일상 기록의 힘을 전해 온 김신지 작가의 한층 성숙해진 문장들이 담겼다.
북토크 행사는 2월 9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약 90분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마음폴짝홀에서 진행된다. 김신지 작가의 새 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후 질의응답과 사인회가 이어지며, '하고 싶은 일들로만 짜인 시간표 적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북토크 티켓이 포함된 상품을 구매한 독자 최대 80명을 초대한다.
해당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 북토크 티켓' 상품은 예스24를 통해 단독 선착순 판매된다. 또한,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 초판 구매 시 작가 친필 응원 메시지 사인본(3종 랜덤)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천기사
관련태그: 채널예스, 예스24, 예스24소식, 시간이있었으면좋겠다, 김신지북토크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5,120원(10% + 5%
)
15,120원(10% + 5%
)
.
주목! 투데이 포커스
집밥으로 면역력도 챙기세요!
지금은 마음껏 꿈 꾸어야 할 시간
인간답다는 것이 무엇이며 왜 그렇게 살아야 하는가
함민복 시인의 강화도 살이 10여년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에세이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