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북·기프트 통합 펀딩 서비스 '예스펀딩' 리뉴얼 론칭

북펀딩 이어 기프트 펀딩 추가 오픈…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펀딩 영역 확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6월 말 '그래제본소'서 『나의 비타, 나의 버지니아』 등 다채로운 신규 북펀딩 라인업 예고 / 환경의 달 맞아 친환경 기프트 펀딩 상품 3종 출시…오픈 기념 이벤트도 풍성 (2022.06.28)

예스펀딩 '그래잡화점' 스마일 리유저블 텀블러 스트로우 세트&백일 독서 일력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펀딩 서비스 '예스펀딩'을 리뉴얼 론칭하고 기존 북펀딩과 함께 한층 다양한 펀딩 상품을 선보인다.

예스펀딩은 예스24의 기존 북펀딩 프로젝트 '그래제본소'에 기프트 펀딩 프로젝트 '그래잡화점'을 새롭게 추가해 리뉴얼한 펀딩 서비스다. 지난해 5월부터 북펀딩을 통해 품절·절판 도서를 복간하거나 국내 미소개 도서를 발굴해 온 '그래제본소'에 이어 '새로운 트렌드를 고객 앞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참신하고 유용한 제품을 소개하는 '그래잡화점'까지 더해 펀딩 범위를 라이프 스타일 전반으로 확장했다.

이번 예스펀딩 리뉴얼 론칭 후 첫선을 보이는 '그래제본소'는 흥미로운 작품으로 구성된 새로운 펀딩 도서 라인업을 예고해, 독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달 '그래제본소'에서는 시대를 앞서 간 작가 버니지아 울프와 소설 『올랜도』의 모델 비타 색빌웨스트의 서한집 『나의 비타, 나의 버지니아』와 오스트리아 작가 토마스 브레치나의 어린이 문학 『톰 터보 시리즈』 등을 펀딩 도서로 소개한다.

신규 오픈한 '그래잡화점'에서는 △아임에코 고마운샘 500mL (20병) △스마일 리유저블 텀블러 스트로우 세트 △스테이그린 리사이클링 메모패드&복사용지 세트 등 6월 환경의 달을 기념하는 친환경 콘셉트의 펀딩 상품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도 '백일 독서 일력' 등 품질은 물론 최신 트렌드와 감성을 모두 갖춘 펀딩 품목이 준비돼 있으며, 앞으로 예스24 자체 제작 상품을 포함하여 다채로운 라인업을 마련해 나갈 예정이다.

예스24는 '그래잡화점'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며 기프트 구매와 기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예스펀딩하고, 기부도 하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프트 펀딩 상품 구매 시 품목별로 수익의 일정 부분을 기부금으로 적립하고, 이를 한곳에 모아 연말에 기부한다. 또한, 예스펀딩 오픈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기면 100명에게 '디즈니 UV슬림우양산' 또는 '북캠핑 스테인레스 컵 2종 세트'를 추첨 증정하는 '예스펀딩 오픈 기념 축하 코멘트' 이벤트도 오는 7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예스24 상품제휴팀 안정례 팀장은 "좋은 책과 더불어 가치 있는 제품을 더 많은 고객분들께 소개하고자 '그래잡화점' 프로젝트를 추가 오픈해 통합 서비스인 예스펀딩으로 리뉴얼했다""직접 고르고 투자해 만들어진 예스펀딩 상품을 통해 특별한 독서·라이프스타일 경험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 링크

예스24 예스펀딩 메인 페이지

예스24 예스펀딩 '그래제본소' 『나의 비타, 나의 버지니아』 북펀딩 상세 페이지

예스24 예스펀딩 '그래잡화점' 오픈 이벤트 상세 페이지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우리 가운데 살아남을 것은 사랑이다.”

『맡겨진 소녀』 클레어 키건의 대표작이자 2022년 부커상 최종후보작. 아름답고 정교한 문장으로 이루어진 이 소설은 작고 사소한 것들로 가득 차 있다. 그 아무것도 아닌 것들(사랑)이야말로 최악 속에서도 우리를 견고하게 지켜줄 것이란 걸 다시금 깨닫게 해주는, 단 하나의 완벽한 소설.

공동체 안녕을 위한 공부

『아픔이 길이 되려면』 이후 사회적 약자들의 고통을 공부해온 김승섭 교수의 신간. 개인의 성공만이 아닌 공동체의 안녕을 위한 공부란 어때야 하는지를 몸소 보여준다. 난민, 장애인, 성소수자 등을 향해 쏟아지는 차별과 혐오에 맞서며 '나'가 아닌 '우리'의 미래를 그려본다.

카를로 로벨리의 아름다운 양자 물리학

북해의 섬 헬골란트에서 양자 이론을 꽃피운 하이젠베르크부터 '상호작용'으로만 이루어진 세계까지, 물리학으로 보는 광활한 세상에 대한 카를로 로벨리의 신간. 상호작용을 하지 않는 세계는 존재하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이야기하는 양자 이론은 이제껏 보지 못지 못한 세계의 실체를 보여준다.

시간 상점의 문이 열렸습니다

『신기한 맛 도깨비 식당』 김용세 작가 신작 판타지 동화. 전국 초등학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 속에 특별한 시간 상점의 문이 열렸다.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스스로의 특별한 시간과 능력이 담긴 구슬을 교환하는, 위험한 거래를 시작한 주인공들! 능력을 얻은 대신 이들이 잃은 건 무엇일까?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