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북·기프트 통합 펀딩 서비스 '예스펀딩' 리뉴얼 론칭

북펀딩 이어 기프트 펀딩 추가 오픈…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펀딩 영역 확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6월 말 '그래제본소'서 『나의 비타, 나의 버지니아』 등 다채로운 신규 북펀딩 라인업 예고 / 환경의 달 맞아 친환경 기프트 펀딩 상품 3종 출시…오픈 기념 이벤트도 풍성 (2022.06.28)

예스펀딩 '그래잡화점' 스마일 리유저블 텀블러 스트로우 세트&백일 독서 일력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펀딩 서비스 '예스펀딩'을 리뉴얼 론칭하고 기존 북펀딩과 함께 한층 다양한 펀딩 상품을 선보인다.

예스펀딩은 예스24의 기존 북펀딩 프로젝트 '그래제본소'에 기프트 펀딩 프로젝트 '그래잡화점'을 새롭게 추가해 리뉴얼한 펀딩 서비스다. 지난해 5월부터 북펀딩을 통해 품절·절판 도서를 복간하거나 국내 미소개 도서를 발굴해 온 '그래제본소'에 이어 '새로운 트렌드를 고객 앞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참신하고 유용한 제품을 소개하는 '그래잡화점'까지 더해 펀딩 범위를 라이프 스타일 전반으로 확장했다.

이번 예스펀딩 리뉴얼 론칭 후 첫선을 보이는 '그래제본소'는 흥미로운 작품으로 구성된 새로운 펀딩 도서 라인업을 예고해, 독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달 '그래제본소'에서는 시대를 앞서 간 작가 버니지아 울프와 소설 『올랜도』의 모델 비타 색빌웨스트의 서한집 『나의 비타, 나의 버지니아』와 오스트리아 작가 토마스 브레치나의 어린이 문학 『톰 터보 시리즈』 등을 펀딩 도서로 소개한다.

신규 오픈한 '그래잡화점'에서는 △아임에코 고마운샘 500mL (20병) △스마일 리유저블 텀블러 스트로우 세트 △스테이그린 리사이클링 메모패드&복사용지 세트 등 6월 환경의 달을 기념하는 친환경 콘셉트의 펀딩 상품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도 '백일 독서 일력' 등 품질은 물론 최신 트렌드와 감성을 모두 갖춘 펀딩 품목이 준비돼 있으며, 앞으로 예스24 자체 제작 상품을 포함하여 다채로운 라인업을 마련해 나갈 예정이다.

예스24는 '그래잡화점'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며 기프트 구매와 기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예스펀딩하고, 기부도 하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프트 펀딩 상품 구매 시 품목별로 수익의 일정 부분을 기부금으로 적립하고, 이를 한곳에 모아 연말에 기부한다. 또한, 예스펀딩 오픈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기면 100명에게 '디즈니 UV슬림우양산' 또는 '북캠핑 스테인레스 컵 2종 세트'를 추첨 증정하는 '예스펀딩 오픈 기념 축하 코멘트' 이벤트도 오는 7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예스24 상품제휴팀 안정례 팀장은 "좋은 책과 더불어 가치 있는 제품을 더 많은 고객분들께 소개하고자 '그래잡화점' 프로젝트를 추가 오픈해 통합 서비스인 예스펀딩으로 리뉴얼했다""직접 고르고 투자해 만들어진 예스펀딩 상품을 통해 특별한 독서·라이프스타일 경험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 링크

예스24 예스펀딩 메인 페이지

예스24 예스펀딩 '그래제본소' 『나의 비타, 나의 버지니아』 북펀딩 상세 페이지

예스24 예스펀딩 '그래잡화점' 오픈 이벤트 상세 페이지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전쟁에 관한 여성 17명의 목소리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략으로 시작된 전쟁은 수많은 사람의 일상을 파괴했다. 난민이 된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전장에서 저격수로 활동하는 전직 기자, 고향을 떠날 수밖에 없었던 반전 시위자 등 여성 17명은 침묵을 거부하고 전쟁의 참혹한 실상을 증언한다.

여름밤의 사랑스러운 괴담

『칵테일, 러브, 좀비』, 『스노볼 드라이브』 작가 조예은의 소설집. 괴물, 유령, 외계 생명과 인간이 함께 살아가는 생동하는 세계, 그곳에는 서늘한 공포 아래 온기가, 절망 곁에 희망이 있다. 곳곳에서 색색의 마음들이 알알이 터지는 무섭고 사랑스러운 이야기

지금 왜 중국이 문제인가

세계패권을 두고 미국과 중국의 긴장이 높다. 미중 패권 경쟁은 우리에게도 큰 영향을 끼칠 텐데 지리적으로 경제적으로 중국과 밀접한 우리는 미래를 제대로 준비하고 있는가? 반중 정서 대신 실리주의를 주장하는 이 책은 중국 정치와 경제의 현 상황을 냉정하게 분석한다.

썬킴이 알려주는 미국과 러시아

세계사를 쉽고 재밌게 알려주는 썬킴이 돌아왔다. 이번 책은 20세기 세계 질서를 이끌었던 미국과 러시아 역사다. 미국의 초강대국 성장기, 유럽 변방이었던 러시아의 흥망성쇠를 알기 쉽게 설명했다. 두 나라의 역사를 읽다 보면 어느새 세계 역사 맥락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