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X 예스어스, 6월 환경의 달 기념 '환경을 위해 YES하세요' 이벤트 진행

못난이 농산물 구독 플랫폼 예스어스와 협업…환경 보전 의미 되새기는 시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6월 30일까지 퀴즈·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통해 친환경 가치 담은 경품 증정 (2022.06.07)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친환경 못난이 농산물 구독 플랫폼 예스어스(YESUS)와 손잡고 오는 30일까지 '환경을 위해 YES하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스24는 못난이 농산물 정기구독 서비스로 친환경 및 지역사회 상생 가치를 추구하는 예스어스와의 협업을 통해 6월 환경의 달을 기념하고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YES로 답하고 선물 받으실래요? YES! 퀴즈왕', '지구에게 사랑을 표현해 주실래요? YES! 응원왕', 'SNS에서 참여해 주실래요? YES! 댓글왕' 총 세 가지 행사로 구성됐다.

먼저 간단한 퀴즈에 참여만 해도 풍성한 적립금을 선물하는 'YES로 답하고 선물 받으실래요? YES! 퀴즈왕' 이벤트가 진행된다. 예스24와 예스어스에 대한 4가지 퀴즈를 모두 풀면 1일 100명씩 총 2,400명에게 예스어스 적립금 3천 원 또는 YES상품권 500원을 추첨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또한, '지구에게 사랑을 표현해 주실래요? YES! 응원왕' 이벤트에서는 원하는 경품 선택 후 지구에게 하고 싶은 한 마디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친환경 못난이 채소 정기구독 서비스 1회분인 '예스어스 어스박스 온리원' (10명) △예스굿즈 '휴대용 트롤리백' (10명) △예스24X동구밭 비누 (20명) 등 친환경 가치를 담은 경품을 제공한다.

SNS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과 환경 보호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SNS에서 참여해 주실래요? YES! 댓글왕' 이벤트도 마련됐다. 예스24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친환경 채소 구출 작전'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면 5명을 추첨해 '예스어스 어스박스 온리원'을 선물한다. 세 행사 모두 예스24 본인 인증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예스24 마케팅팀 송다슬 마케터는 "소비자들의 친환경 니즈에 발맞춰 못난이 채소 구독 서비스로 '푸드 리퍼브'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예스어스와의 제휴 이벤트를 준비했다" "6월 환경의 달, 예스24의 다양한 문화 상품 및 예스어스의 서비스와 함께 환경 보호 의미를 되새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물 부족 지구 인류의 미래는

기후 위기와 인류의 미래라는 주제에 천착해온 제러미 리프킨의 신작. 『플래닛 아쿠아』라는 제목이 시사하듯 주제는 물이다. 물이 말라간다는데 왜일까? 농경에서 산업 혁명을 거쳐 현재까지, 위기의 근원을 분석하며 체제 전환을 촉구한다. 지금 바로 우리가 바뀌어야 한다.

어제와 오늘이 만나는 곳

두근두근 설레는 마법과 오싹오싹 짜릿한 마법이 펼쳐진 편의점! 이번에는 어떤 마법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아빠와 그린이가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내며 서로의 마음을 더 깊게 이해하는게 되는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몽글몽글 편의점으로 놀러 오세요!

우리가 기다렸던 어른의 등장

『빅토리 노트』 이옥선 작가의 신작 에세이. 그간 살아온 인생을 돌아보며, 명랑하고 자유로운 어른로 살아가는 즐거움을 전한다. 인생의 황금기는 지금이라는 작가, 특유의 맵싸한 유머와 호탕한 명언들을 읽다 보면 '어른'이라는 단어의 무게가 조금 가벼워 짐을 느낄 것이다.

무한한 상상력이 펼쳐지는 우주 판타지

외계인과 거래를 하시겠습니까? 『리보와 앤』 어윤정 작가의 어린이 SF 동화. 연필을 간식으로 사 먹고, 콩나물을 나무처럼 키우고, 똥 기저귀가 불티나게 팔린다고? 한 달에 한 번, 외계인과 중고 거래를 할 수 있는 빅뱅 마켓. 그곳에서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사건들과 반전, 그리고 감동적인 이야기.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