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6월 환경의 달 기념 도서 · eBook 기획전 실시

환경의 달 읽기 좋은 책 추천부터 '지구' 이행시 이벤트까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6월 환경의 달 기념 기획전을 열고 환경 관련 도서 큐레이션과 eBook 1천 원 상품권이 걸린 '지구' 이행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6월 한 달간 예스24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2022.06.03)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6월 환경의 달 기념 기획전을 열고 환경 관련 도서 큐레이션과 eBook 1천 원 상품권이 걸린 '지구' 이행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6월 한 달간 예스24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하는 도서 큐레이션에서는 "인간과 자연의 공존을 생각합니다"라는 테마 아래 기후 위기의 현실과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해 생각해 볼 만한 주제가 담긴 책들을 소개한다. 오직 예스24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예스리커버' 특별판 『침묵의 봄』과 『2050 거주불능 지구』를 비롯해 『최종경고 : 6도의 멸종』과 『알맹이만 팔아요, 알맹상점』 등 예스24 환경 MD가 직접 꼽은 기후 관련서들을 살펴볼 수 있으며 『시드볼트』와 『오버타임』 등 예스24 '그래제본소' 프로젝트 펀딩을 통해 출간된 흥미로운 기후 환경서들도 독자들을 기다린다.



환경의 날 의미를 되새기는 이행시 이벤트도 마련됐다. 6월 30일까지 "LET'S SAVE THE EARTH!" 기획전 페이지에서 '지구' 이행시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eBook 전용 1천 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eBook 소장 구매 시 10% 할인 및 5% 추가 적립 쿠폰 증정의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eBook 큐레이션을 통해 『지구를 살리는 옷장』과 『문어의 아홉 번째 다리』 등의 MD 추천 도서를 비롯해 『두 번째 지구는 없다』와 『지구를 위해 모두가 채식할 수는 없지만』 등의 환경 보호 필독서들을 만나볼 수 있다.


 

* 예스24 환경의 날 기획전(도서) "6월 5일 환경의 날, 인간과 자연의 공존을 생각합니다"

예스24 환경의 날 기획전(eBook) "LET'S SAVE THE EARTH!”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book
침묵의 봄

<레이첼 카슨> 저/<김은령> 역/<홍욱희> 감수16,000원(0% + 5%)

20세기에 가장 큰 영향력을 미친 책으로 일컬어지는 침묵의 봄의 개정판이다. 무분별한 살충제 사용으로 파괴되는 야생 생물계의 모습을 적나라하게 공개해 큰 충격을 줬던 이 책은 언론의 비난과 이 책의 출판을 막으려는 화학업계의 거센 방해에도 카슨은 환경 문제에 대한 새로운 대중적 인식을 이끌어내며 정부의 정책 변화..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구병모의 소설을 읽을 권리

어떤 분량으로도 자신의 색을 가지고 소설을 써낼 수 있는 작가, 구병모. 구병모가 가진 날카로운 메시지와 심미적인 색채를 미니픽션 13편으로 표현해냈다. 현실보다 더 예리한 환상은 물론, 소설과 세계에 관한 고찰 과정을 섬세한 스케치들을 보듯 다양하게 엿볼 수 있는 소설집.

우리는 결국 만나게 된다

바이러스로 폐쇄된 도서관에 남겨져, 언제까지고 기다릴 수 밖에 없었던 두 로봇의 이야기. 영문을 모른 채 오지 않을 사람들을 기다리던 둘 앞에, 한 아이가 등장한다. 닫힌 문 너머 “괜찮아?” 라고 묻는 아이의 한 마디가 어쩐지 그들의 가슴을 울리는데… 제23회 문학동네어린이문학상 대상 수상작.

우리가 만들 사랑스러운 지구를 위해

기후위기라는 말만 들으면 우리가 손쓸 수 있는 건 아무 것도 없는 거대한 문제 같지만, 구희 작가의 귀여운 그림과 쉬운 이야기와 함께라면 당장 무언가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으니 함께 움직여야 한다고 사랑스레 손 내미는 책.

행복을 위한 재테크

주도적인 삶과 행복을 위해 재테크를 시작한 유튜버 뿅글이가 건강하게 돈을 모으고 불리는 노하우를 담은 책이다. 무조건 아끼고 쓰지 않는 소비가 아닌 효율적으로 쓰고 저축하는 방법부터 N잡, 주식, 부동산 등 다양한 재테크 비법을 20대의 눈높이에 맞게 설명하고 있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