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하이라이트 명곡, 디지털 음원으로 만난다

오늘 10/22(금) 정오, 홍광호의 '지금 이 순간' 전격공개 (이어서 신성록, 류정한 음원 공개예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OST 발매 소식까지 더하며 폭발적 관심 UP! (2021.10.22)

:: 이미지 =  2021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음원 자켓 이미지|제공 =오디컴퍼니㈜ ::

레전드의 귀환을 알리며 흥행 대작의 역사를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가 오늘(10/22) 정오, 홍광호의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을 시작으로 신성록, 류정한까지 ‘지킬/하이드’ 역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전격 공개하고 OST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그동안 끊임없이 음원 및 OST 발매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던 만큼 이번 음원 공개와 OST 발매에 그 어느 때보다 뜨겁고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되며 특히 ‘지킬/하이드’ 역의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 세 배우의 목소리로 먼저 만나는 작품의 하이라이트 명곡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우선, 오늘 10월 22일(금) 정오에는 홍광호의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이 공개된다.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은 작품 속 지킬 박사가 인간의 선과 악을 분리하는 실험을 앞두고 성공을 향한 간절한 열망과 자기 만의 길을 가겠다는 굳은 신념을 담아낸 곡으로 점점 고조되는 드라마틱한 멜로디가 돋보이며 <지킬앤하이드>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뮤지컬계를 대표하는 더 이상의 수식어가 필요 없는 불후의 명곡이다. 이번 음원 공개로 여러 매체를 통해 수 없이 흘러나와 모두가 한 번쯤 실제로 듣고 싶어 하는 전설의 명곡을 정식 뮤지컬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어서, 작품 속 곡의 순서에 따라 신성록의 ‘얼라이브 2(Alive 2)’와 마지막 대미를 장식할 류정한의 ‘대결(The Confrontation)’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얼라이브 2(Alive 2)’는 ‘하이드’의 악함을 강렬하고 임팩트 있게 보여주는 대표곡이자 살인의 시작을 알리는 곡으로 ‘하이드’의 분노와 복수심이 폭발적으로 표출되며 강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대결(The Confrontation)’은 두가지 인격인 ‘지킬’과 ‘하이드’의 대립이 절정으로 치닫는 클라이맥스 곡으로 순식간에 변화하며 표현해내는 두 캐릭터의 극에 달한 감정과 이중인격의 면모를 단번에 보여주는 가장 파괴력이 높은 곡이다. 홍광호의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을 시작으로 공개되는 음원은 국내외 음원사이트인 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 유튜브 뮤직,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디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하이라이트 명곡 음원 공개에 이어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을 비롯한 이번 시즌 전 배우가 참여한 3CD 구성의 OST 발매를 예고하며 선주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한국 공연 OST는 지난 2004년 초연과 2006년 재연 공연에 이어 15년 만에 세번 째로 발매되는 만큼 10년 이상 OST를 손 꼽아 기다려온 관객들의 기다림에 보답하는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한 인물 속 다른 두 개의 자아인 ‘지킬’과 ‘하이드’의 충돌을 통해 인간의 양면성을 밀도 있게 펼쳐내며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강렬하고 매혹적인 작품으로 이번 시즌 ‘지킬/하이드’ 역의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 ‘루시’ 역의 윤공주, 아이비, 선민, ‘엠마’ 역의 조정은, 최수진, 민경아 등 쟁쟁한 스타 배우들이 함께하며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Jekyll&Hyde)

공연장

샤롯데씨어터

공연기간

2021년 10월 19일(화) ~ 2022년 5월 8일(일)

공연시간

주말/공휴일

 

 

 

 

14:00

19:30

19:30

19:30

19:30

19:00

 *월 공연 없음.

관람연령 

14세 이상 관람가 (2021년 기준 2008년 포함 이전 출생자 관람 가능)

* 내·외국 학교 재학 및 지난 시즌 관람 여부와 관계없이

2021년 기준 2009년 포함 이후 출생자 관람 불가 

(미취학 아동, 초등학생 관람 불가)

프로듀서

신춘수

작곡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

작사/극본

레슬리 브리커스 (Leslie Bricusse)

연출/안무

데이빗 스완(David Swan)

음악감독

원미솔

출연진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 윤공주, 아이비, 선민, 

조정은, 최수진, 민경아, 김봉환, 윤영석 외

주최

SBS

제작

오디컴퍼니㈜, ㈜롯데엔터테인먼트, 티비씨, TJB

투자

라이언자산운용

제공

한국투자파트너스㈜

홍보/

마케팅

오픈리뷰㈜

예매

예스24, 인터파크티켓, 티몬, 샤롯데씨어터

문의

오픈리뷰㈜ 1588-5212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아직도 플라톤을 안 읽으셨다면

플라톤은 인류 사상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서양 철학은 플라톤에 대한 각주라고 평한 화이트헤드. 우리가 플라톤을 읽어야 하는 이유다. 아직 그의 사유를 접하지 않았다면 고전을 명쾌하게 해설해주는 장재형 저자가 쓴 『플라톤의 인생 수업』을 펼치자. 삶이 즐거워진다.

시의 말이 함께하는 ‘한국 시의 모험’ 속으로

1978년 황동규의 『나는 바퀴를 보면 굴리고 싶어진다』를 시작으로 46년간 한국 현대 시의 고유명사로 자리매김한 문학과지성 시인선. 이번 600호는 501부터 599호의 시집 뒤표지 글에 쓰이는 ‘시의 말’을 엮어 문지 시인선의 고유성과 시가 써 내려간 미지의 시간을 제안한다.

대나무 숲은 사라졌지만 마음에 남은 것은

햇빛초 아이들의 익명 SNS ‘대나무 숲’이 사라지고 평화로운 2학기의 어느 날. 유나의 아이돌 굿즈가 연달아 훼손된 채 발견되고, 걷잡을 수 없이 커지는 소문과 의심 속 학교는 다시 혼란에 휩싸이게 된다. 온,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소문 속 세 아이의 진실 찾기가 지금 펼쳐진다.

성공을 이끄는 선택 기술

정보기관의 비밀 요원으로 활동하며 최선의 의사결정법을 고민해 온 저자가 연구하고 찾아낸 명확한 사고법을 담았다. 최고의 결정을 방해하는 4가지 장애물을 제거하고 현명한 선택으로 이끄는 방법을 알려준다. 매일 더 나은 결정을 위해 나를 바꿀 최고의 전략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