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전설의 무대가 지금 이 순간 시작된다!

오늘 10/19(화) 샤롯데씨어터 개막, 오늘 10/19(화) 오후 2시 4차 티켓 오픈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올 연말 단 하나의 선택,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2021.10.19)

:: 이미지 =  2021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공연 사진|제공 =오디컴퍼니㈜ ::

올 연말 가장 기대되는 대한민국 뮤지컬의 살아있는 전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가 드디어 오늘(10/19) 샤롯데씨어터에서 대단원의 막을 올린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한 인물 안에 ‘지킬’과 ‘하이드’로 표현되는 선과 악, 인간의 이중성을 다룬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소설 『지킬 박사와 하이드 씨의 이상한 사건(Strange Case of Dr. Jekyll and Mr. Hyde)』을 각색한 작품으로 인간의 양면성을 극대화하여 보여주는 ‘지킬/하이드’ 캐릭터는 수많은 작품의 모티브가 되는 전설적인 캐릭터로 해외는 물론이고 우리나라에서도 오랜 시간 사랑받아 왔으며 그 중심에는 항상 뮤지컬 <지킬앤하이드>가 있었다. 세계 최고 수준의 프로덕션으로 꼽히는 한국 공연은 전체 누적관객 수 150만 명에 달하는 압도적인 흥행 기록과 남우주연상, 최고의 작품 대상 등 국내 유수의 시상식을 휩쓴 유례없는 수상 기록으로 이미 명작의 클래스를 증명했을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 개막 전부터 화제를 모은 톱클래스 배우들의 출연으로 피켓팅 열풍이 이어지며 그 전설이 계속될 것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스릴러’ 장르를 기반으로 하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선과 악이 분명한 인간의 심리 묘사와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를 한국적 정서에 맞게 재해석하며 더욱 흡입력 강한 매혹적인 이야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았으며 믿고 듣는 ‘프랭크 와일드혼’의 주옥같은 음악이 더해지며 감동을 배가시켰다. 특히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 ‘나도 몰랐던 나(Dangerous Game)’, ‘한때는 꿈에(Once Upon A Dream)’, ‘시작해 새 인생(A New Life)’, ‘당신이라면(Someone Like You)’ 등 웅장하면서도 서정적인 명곡들은 전설적인 흥행 열풍의 원동력으로 손꼽힌다.


:: 이미지 =  2021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공연 사진|제공 =오디컴퍼니㈜ ::

또한, 이야기가 전개되는 동안 런던 한복판에 와있는 듯한 으스스한 분위기와 더불어 마치 진짜 실험을 할 수 있을 듯한 디테일한 소품들로 만들어진 2층 구조의 거대한 지킬 실험실 세트, 빅토리아 시대를 완벽하게 고증한 의상, 드라마를 더욱 강렬하게 만들어 주는 조명과 특수효과 등은 작품에 대한 몰입감을 극대화하고 잊지 못할 놀라운 무대를 선사한다. 이처럼 탄탄한 스토리와 매혹적인 음악, 압도적인 스케일의 무대까지 3박자가 맞아떨어지며 2004년 초연을 시작으로 무려 1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단 한 번도 정상을 놓친 적이 없는 뮤지컬로 흥행 대작의 명성을 이어왔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대부분의 캐릭터가 변화무쌍한 감정을 표현해야 하는 만큼 매 시즌 국내 최정상의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이번 시즌 역시 ‘지킬/하이드’ 역의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과 ‘루시’ 역의 윤공주, 아이비, 선민, ‘엠마’ 역의 조정은, 최수진, 민경아 등 이름만 들어도 화려한 라인업의 배우들이 뛰어난 연기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또 한 번 전설의 무대를 기대하게 한다. 특히 작품의 타이틀 롤로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캐릭터 ‘지킬/하이드’ 역의 연기 변신을 감상하는 것은 놓칠 수 없는 작품의 백미이다.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정의로운 신사의 모습을 보여주는 지킬과 분노와 욕망으로 가득 찬 거칠고 무자비한 하이드를 의상과 헤어, 목소리 톤만으로 완벽하게 표현해 내는 배우들의 모습은 매 시즌 최고의 관전 포인트로 떠오르며 대표 넘버인 ‘대결(The Confrontation)’에서는 2개의 캐릭터를 오가는 퍼포먼스가 절정을 이루며 온몸에 짜릿한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Jekyll&Hyde)

공연장

샤롯데씨어터

공연기간

2021년 10월 19일(화) ~ 2022년 5월 8일(일)

공연시간

주말/공휴일

 

 

 

 

14:00

19:30

19:30

19:30

19:30

19:00

* 월 공연 없음.

관람연령

14세 이상 관람가 (2021년 기준 2008년 포함 이전 출생자 관람 가능)

* 내·외국 학교 재학 및 지난 시즌 관람 여부와 관계없이

2021년 기준 2009년 포함 이후 출생자 관람 불가 

(미취학 아동, 초등학생 관람 불가)

프로듀서

신춘수

작곡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

작사/극본

레슬리 브리커스(Leslie Bricusse)

연출/안무

데이빗 스완(David Swan)

음악감독

원미솔

출연진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 윤공주, 아이비, 선민, 

조정은, 최수진, 민경아, 김봉환, 윤영석 외

주최

SBS

제작

오디컴퍼니㈜, ㈜롯데엔터테인먼트, 티비씨, TJB

투자

라이언자산운용

제공

한국투자파트너스㈜

홍보/마케팅

오픈리뷰㈜

예매

예스24, 인터파크티켓, 티몬, 샤롯데씨어터

문의

오픈리뷰㈜ 1588-5212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