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더데빌>, 열정 가득한 상견례로 본격적인 시작 알려

12월 10일(금) 드림아트센터 1관 개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송용진 연출 “나만의 색깔을 더해 좋은 작품 만들 것” (2021.10.18)

뮤지컬 <더데빌> 상견례 현장 (이미지 제공: ㈜PAGE1, ㈜알앤디웍스)

최고의 조합으로 캐스팅 공개와 동시에 화제를 몰고 온 뮤지컬 <더데빌>(공동제작: ㈜PAGE1, ㈜알앤디웍스)이 전 배우와 주요 창작진들이 한자리에 모인 상견례를 통해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뮤지컬 <더데빌>은 인간의 욕망과 선택, 그리고 선과 악에 대한 이야기를 중독성 강한 음악과 강렬한 조명으로 풀어낸 작품으로 이번 상견례 현장에는 ㈜알앤디웍스의 오훈식 대표를 비롯하여 송용진 연출, Woody pak 작곡가, 신은경 음악감독, 채현원 안무가 등 주요 창작진과 전체 배우들이 참석해 다 함께 인사를 나누고 각오를 다졌다.

이후 공식적인 첫 대본 리딩 및 음악 가창 시간을 가진 배우들은 첫 연습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하게 캐릭터에 몰입한 것은 물론, 뮤지컬 <더데빌>의 강렬하면서도 중독성 넘치는 음악에 몸을 들썩이며 열정적으로 리딩을 이어나가 오는 12월 펼쳐질 본 공연을 더욱 기다려지게 했다.


뮤지컬 <더데빌> 연출 송용진 (이미지 제공: ㈜PAGE1, ㈜알앤디웍스)

뮤지컬 <더데빌>의 프로듀서 오훈식 대표는 “뮤지컬 <더데빌>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뮤지컬 <더데빌>은 세 번의 시즌을 통해 이제는 하나의 브랜드가 된 작품이다. 이번 시즌이 베스트가 되도록 열심히 서포트 하겠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은 물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2021년 새롭게 뮤지컬 <더데빌>의 지휘봉을 잡은 송용진 연출은 “뮤지컬 <더데빌>은 음악의 힘이 큰 작품이다. 2014년 초연부터 함께하며 많은 애정을 가진 작품인데 이번 시즌 연출로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이지나 연출님께서 작품의 기반을 잘 닦아주셨기 때문에, 새로운 것을 만든다기보다 기존의 작품에 저만의 색깔을 입혀 좋은 작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기존의 뮤지컬과 많이 다른 어법을 가진 작품이기 때문에 연습 과정이 쉽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누구보다 배우의 마음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다 같이 많은 이야기를 하며 함께 좋은 작품을 만들어 보자. 작품 제목은 뮤지컬 <더데빌>이지만 지옥이 아니라 헤븐(Heaven)으로 갈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며 자신만의 강점과 자신감을 드러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괴테의 소설 『파우스트』를 소재로 창작 뮤지컬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던 뮤지컬 <더데빌>은 2014년 초연부터 매 시즌 파격적인 전개와 구성으로 관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던 만큼 이번 시즌 역시 어떤 변화된 모습으로 관객들을 만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뮤지컬 <더데빌>은 빛의 상징 ‘X-WHITE’ 역에 박민성, 고훈정, 백형훈, 조환지, 어둠의 상징 ‘X-BLACK’ 역에 김찬호, 박규원, 장지후, 유혹에 사로잡힌 ‘존 파우스트’ 역에 이승헌, 배나라, 이석준, 선을 좇는 ‘그레첸’ 역에 여은, 김수연, 이지연, 가디언(앙상블)에는 유민영, 서채이, 신윤재, 조민호, 이설아가 함께한다.



뮤지컬 <더데빌>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더데빌>

공연일정

2021. 12. 10 (금) ~ 2022. 02. 27(일)

공연장소

드림아트센터 1관

공연시간

화~금 20시   /   토, 일, 공휴일 14시, 18시 (월요일 공연없음)

러닝타임

110분  (인터미션 없음)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2021년 기준, 2007년생 포함 이전 출생자)

티켓가격

R석 77,000원   /   S석 55,000원

창작진

프로듀서   이성일, 오훈식

대본/예술감독   이지나

작곡    Woody pak, 이지혜

작사 이지나, 이지혜, Woody pak

편곡   피정훈, 백승범, 이정연

연출   송용진

음악감독   신은경

안무   채현원 

무대디자인   오필영

조명디자인   원유섭

음향디자인   김필수

의상디자인   안현주

분장디자인   김숙희

소품디자인 故임희정

기술감독   박민호

출연진

X-WHITE

박민성, 고훈정, 백형훈, 조환지

X-BLACK

김찬호, 박규원, 장지후

존 파우스트

이승헌, 배나라, 이석준

그레첸

여은, 김수연, 이지연

앙상블(가디언)

유민영, 서채이, 신윤재, 조민호, 이설아

제작

PAGE 1, ㈜알앤디웍스

제작투자

㈜아떼오드

주관

클립서비스㈜

홍보/

마케팅

㈜로네뜨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링크, 예스24, 옥션, 11번가, 멜론티켓

공연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파우스트

<요한 볼프강 폰 괴테> 저/<장희창> 역16,200원(10% + 5%)

사탄이 등장하는 장면과 그레트헨 처형 장면 등 일명 ‘발푸르기스의 보따리’라 불리던 괴테의 미출간 원고 수록 『파우스트』는 을유세계문학전집 74번째 작품으로 독일의 대문호 괴테의 대표작이다. 이 작품은 1773년 괴테가 초고를 완성한 이래 사망하기 전해인 1831년에 완성한 대작으로 괴테 생애 전반에..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