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의 시대에서 개인의 시대로 패러다임이 바뀌면서, 기존의 성공 공식보다 내게 맞는 성장법을 찾는 시간이 필요해졌다. 이 책에서 말하는 ‘딴짓’은 기회를 낳는 경험이다. 생산적인 딴짓으로 꾸준히 선순환을 만들어온 저자는 딴짓이야말로 본업에 영감을 줄뿐더러, 회사 안팎에서 나다운 성장을 가능하게 한다고 이야기한다. 딴짓을 통해 나를 알 수 있고 진짜 내가 잘할 수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생각과 환경에 나를 노출시키고 싶은 사람들, 생산적인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 내가 주도하는 성장을 도모하는 사람들에게 ‘레퍼런스’가 되어줄 책이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관련태그: 예스24, 채널예스, 카드뉴스, 하우 투 딴짓, 욕심, 조재형 저자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조재형> 저11,700원(10% + 5%)
욕심은 많지만 용기는 부족한 사람들을 위한 성장법 조직의 시대에서 개인의 시대로 패러다임이 바뀌면서, 기존의 성공 공식보다 내게 맞는 성장법을 찾는 시간이 필요해졌다. 이 책에서 말하는 ‘딴짓’은 기회를 낳는 경험이다. 생산적인 딴짓으로 꾸준히 선순환을 만들어온 저자는 딴짓이야말로 본업에 영감을 줄뿐더러, ..
<조재형> 저10,000원(0% + 5%)
롤모델이 아닌 레퍼런스로 ‘딴짓의 쓸모’를 전하다!자기계발의 범위가 넓어졌다. 딴짓, 부캐, 사이드 프로젝트 등은 더 이상 회사 몰래 하는 활동이 아니며, 나를 개발하는 소재 중 하나가 되었다. 이 책 역시 딴짓이라 부르기 미안할 만큼 성실한, 저자의 ‘경험 리스트’ 에서 시작된 것이다. 그러나 딴짓이라는 경험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