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영화 <세자매>,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로 흥행 기대

입소문 열풍 속 장기 흥행 돌입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의 스크린 장악하는 열연과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장기 흥행 청신호를 밝힌 영화 <세 자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2021.02.01)


겉으로는 전혀 문제없어 보이는 가식덩어리, 소심덩어리, 골칫덩어리인 세 자매가 말할 수 없었던 기억의 매듭을 풀며 폭발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세자매>가 개봉일인 27일(수)부터 5일간 한국영화 1위 자리를 지키며 웰메이드 영화의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2/1(월) 오전 7시 기준)에 따르면 <세자매>는 개봉 첫 주말인 1/29(금)부터 31(일)까지 총 26,546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수 42,302명을 기록하며 주말 극장가를 사로잡았다. 특히 31(일)에는 관객수 총 11,078명을 동원하여 30(토)의 관객수 9,859명을 뛰어넘은 기록을 보여주며 입소문 흥행 열풍의 주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한국영화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하고 있다. 이동진 평론가가 “문소리는 탁월하고 김선영은 굉장하며 장윤주는 놀랍다. 조연진 연기까지 모두 인상적이다. 감정적으로 매우 짙어서 관람 후에도 영화에 대해 계속 생각하게 만든다.”라며 아낌없는 찬사를 보낸 <세자매>는 개봉 전부터 이미 웰메이드 영화로 주목받으며 화제를 모아온 작품이다.

<세자매>를 관람한 실관람객들은 누구도 말하지 못했던 솔직한 가족 이야기와 대체불가한 연기 앙상블에 대한 뜨거운 호평 세례를 쏟아내고 있다. 특히, “최고였어요 달리 설명할게 없습니다. 현실적이라 아프지만 그또한 내가 가진 상처라는거일뿐”(CGV_ sk******), “이런 게 영화다. 연기부터 연출까지 모든 것이 영화답다. 잔잔하게 혐오스러운 세자매의 일생. 꼭 보세요.”(CGV_진****), “배우들의 미친 연기력 덕에 두배로 먹먹함”(CGV_pu*****) 등의 리뷰는 아프지만 현실적이고, 결국 보듬어주며 위로까지 전하는 <세자매>의 이야기에 대한 관객들의 여운을 고스란히 느끼게 한다. 이처럼 언론과 평단에 이어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영화 <세자매>가 입소문 탄력을 받아 장기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의 스크린 장악하는 열연과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장기 흥행 청신호를 밝힌 영화 <세 자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한편 <세 자매>의 시나리오부터 제작기, 인터뷰, 현장 스틸, 영화평이 실린 『세자매 이야기』도 출간되어 독자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받고 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세 자매 이야기

<문소리>,<이승원> 공저16,200원(10% + 5%)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 주연의 영화 [세 자매] 무삭제판 시나리오부터 문소리의 현장 스케치, 미공개 현장 스틸, 주연 배우들의 인터뷰와 영화평까지 ‘멋있는 세 여자’가 왔다 세 배우의 캐스팅 소식으로 진작부터 영화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몸에 받아온 영화 [세 자매]. 모든 것이 자기 탓인 첫째 희숙(..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