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강서구 최대 규모 아울렛 NC백화점 강서점에 중고서점 오픈

- 12만여 권의 중고도서를 비롯한 음반, DVD, 블루레이 등의 문화 상품 및 프로그램 선보여 - 15미터 길이의 자이언트 슬라이드, 8미터 높이의 시그니처 책장 등으로 특색 더해 - 오픈 기념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 가득한 7가지 이벤트 전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m)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NC백화점에 중고서점 ‘예스24 강서NC점’을 오픈했다. 홍대점 이후 3년만의 서울 지역 개점이다. (2020. 04.08)

예스24 강서NC점 오픈 (1) 강서NC점 입구에 위치한 계산대.jpg

강서NC점 입구에 위치한 계산대

 

 

예스24 강서NC점이 위치한 NC백화점 강서점은 아파트, 학교 등이 밀접해 있는 강서구 최대 규모의 아울렛이다. NC백화점 강서점 8층과 9층, 2개 층에 자리를 잡은 예스24 강서NC점은 12만여 권에 달하는 중고도서와 최신 음반, 인기 DVD와 블루레이, 굿즈 등 다양한 문화 상품을 비롯해 저자 강연, 원데이 클래스 등 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지역 주민들이 책과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색다른 기회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2개 층을 연결하는 15미터 길이의 자이언트 슬라이드와 책으로 가득 채워진 8미터 높이의 웅장한 시그니처 책장이 설치돼 서점의 특색을 더했다. 또한 휴게 공간에서는 서울 시내 경관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져 서점을 방문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아티스트의 작품과 굿즈를 전시 및 판매하는 디저트 전문 카페 ‘모카엔코’가 입점해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와 함께 독서를 즐길 수 있다. 예스24 강서NC점의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저녁 9시까지며, 금요일과 주말은 저녁 10시까지 1시간씩 연장 운영한다.

 

 

예스24 강서NC점 오픈 (2) 서울 시내 경관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휴게 공간.jpg

서울 시내 경관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휴게 공간

 

 

예스24는 강서NC점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일곱 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장 내에서 상품을 구매할 시, 금액 대 별 독서 관련 굿즈(1만원 이상), 캐릭터 텀블러(3만원 이상), 접이식 북 카트(5만원 이상) 등을 소진 시까지 증정하며, 상품 구매 또는 도서 바이백 서비스 이용 시에는 예스24에서 제작한 ‘독서 여권’도 제공한다.

 

또한, 강서NC점을 방문해 인증샷을 촬영한 후 ‘YES24중고서점’, ‘YES24강서NC점’ 등의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4월 30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예스24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게시 화면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독서 덕후 스티커팩’을 현장에서 바로 받을 수 있다.

 

 

예스24 강서NC점 오픈 (3) 2개 층을 연결하는 자이언트 슬라이드.jpg

2개 층을 연결하는 자이언트 슬라이드

 

 

이와 함께 ▲4월 30일까지 중고 도서 매입 고객 대상 최대 30% 포인트 적립 ▲5월 8일까지 카카오페이로 중고도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할인 ▲예스24 신규 회원 가입 고객 대상 예스24 1천원 할인 쿠폰 증정 ▲4월 12일까지 매장 내 입점 카페 구매 고객 대상 수제 마카롱 증정(일일 선착순 30명)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예스24 김석환 대표는 “서울 지역에 네 번째 중고서점을 오픈할 수 있도록 예스24 중고서점을 애정 해주신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하다”며, “예스24 강서NC점이 지역 주민들의 여가 시간을 책임 질 의미 있는 공간으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예스24 강서NC점 오픈 (4) 책으로 가득 채워진 8미터 길이의 시그니처 책장.jpg

책으로 가득 채워진 8미터 길이의 시그니처 책장

 

 

한편, 예스24 중고서점은 강서NC점을 포함해 서울 강남, 목동, 홍대, 경기 기흥, 부산 서면, 수영 F1963, 대구 반월당, 청주NC점 등 총 9개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다.

 

예스24 강서NC점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예스24 강서NC점’ 오픈 기념 이벤트 안내 페이지
//www.yes24.com/eWorld/EventWorld/Event?eventno=182642


 

[사진 설명]
8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에 위치한 NC백화점 강서점에 새롭게 들어선 중고서점 ‘예스24 강서NC점’ 내부 사진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첨단 도시 송도를 배경으로 한 세태 소설

제14회 혼불문학상 수상작. 화려한 고층 건물에 살고 있는 중산층부터 그들의 건물이 반짝일 수 있도록 닦아내는 청년 노동자까지 오늘날 한 도시를 구성하는 여러 계층의 서사를 써냈다. 그들의 몸을 통해 욕망과 상처로 얼룩진 저마다의 삶을 복합적으로 표현했다.

사유와 성찰의 회복과 공간의 의미

빈자의 미학' 승효상 건축가가 마지막 과제로 붙든 건축 어휘 '솔스케이프’. 영성의 풍경은 파편화된 현대 사회에 사유하고 성찰하는 공간의 의미를 묻는다. 인간의 내면을 탐구하는 공간이야말로 건축의 본질이기에, 스스로를 어떻게 다듬으며 살 것인가에 대한 그의 여정은 담담한 울림을 선사한다.

당신의 생각이 당신을 만든다.

마인드 셋 전문가 하와이 대저택이 인생철학의 아버지라 불리는 제임스 알렌을 만났다. 인생의 벼랑 끝에서 집어 들었던 제임스 알렌의 책이 자신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 담담하게 써 내려갔다. 생각하는 대로 삶이 이루어지는 내면 생각의 힘과 그 실천법을 만나보자.

그림과 인생이 만나는 순간

‘이기주의 스케치’ 채널을 운영하는 이기주의 에세이. 일상의 순간을 담아낸 그림과 글을 통해 현실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한다. 소재를 찾는 것부터 선 긋기, 색칠하기까지, 작가는 그림을 그리는 과정에 인생이 배어 있다고 말한다. 책을 통해 그림과 인생이 만나는 특별한 순간을 마주해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