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꽃보다할배 리턴즈> 이순재, 여행 중에도 <장수상회> 대본 펼치다

연극 <장수상회> 9월 7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9월 7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하는 연극 <장수상회>는 앞서, 꽃보다할배의 히어로 이순재와 신구, 그리고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손숙과 박정수의 출연을 발표했다. (2018. 07. 30)

꽃보다 할배 방송 이미지.jpg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에, 연극 <장수상회> 대본에 푹 빠진 이순재의 모습이 포착 됐다. 지난 7월 6일에 방송된 2화에서, 베를린 여행을 마친 이순재가 늦은 시간까지 대본을 보는 것은 물론. 다음날 아침 눈 뜨자마자, 다시금 연극 대본에 열중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혔다.

 

9월 7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하는 연극 <장수상회>는 앞서, 꽃보다할배의 히어로 이순재와 신구, 그리고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손숙과 박정수의 출연을 발표했다.

 

강제규 감독의 동명 영화를 연극으로 제작. 2016년부터 관객들을 만난 연극<장수상회>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명품 연극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연극으로서는 흔치 않게, 미국 LA 투어를 성공시킨 것은 물론 제주, 대구, 전주 등 전국 30개 도시 투어를 성공 시키며,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웰메이드 연극으로 자리 잡았다.

 

여기에, 금번 시즌에는 꽃보다할배 시리즈에서 큰 활약을 선보인 두 배우, 이순재와 신구가 동반 캐스팅 되면서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63년 차 배우 이순재는, 금번 ‘꽃보다 할배 리턴즈’ 촬영을 앞두고 연극 <장수상회>의 출연을 결정하며, 출발 전 받아 든 연극 <장수상회> 대본을 고단한 여행 일정 중에도 놓지 않는 명 배우의 투혼을 발휘한 것이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이순재의 멈추지 않는 연기에 대한 열정은 금번 연극 <장수상회> 무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밀을 간직한 로맨스와 잠시 잊고 지냈던 가족들의 사랑을 다시금 일깨워줄 연극 <장수상회>는 9월 7일부터 10월 9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문의. 02-6956-5155)

 

*연극 <장수상회> 상세 내용
일시 : 2018년 9월 7일(금) ~ 10월 9일(화)
장소 :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
출연 : 이순재, 신구, 손숙, 박정수, 강성진, 이원재, 윤영민, 공현주, 이아영, 이예원, 김태향,
유종연, 구옥분, 최정화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가가 형사 시리즈’ 최신작

호화 별장지에서 일어난 연쇄살인. 범인이 자수하면서 해결되는 것 같지만, 범행 과정에 관한 진술을 거부한다. 진상을 밝히고자 가가 형사가 나선다. 사람들의 기억을 통해서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히가시노 게이고가 선보이는 전통 미스터리 소설로 여름의 열기를 식혀 보시길.

변화의 흐름을 잡아라!

이코노미스트 홍춘욱 박사가 선정한 글로벌 경제 이슈를 담았다. 다가오는 미국 대선 이슈부터 부활하는 일본과 떠오르는 인도까지. 14가지 핵심 토픽을 정리해 세계 변화의 흐름을 한눈에 바라본다. 급변하는 세계의 변곡점에서 현명하게 대응하고 부의 기회를 만들어보자.

삶에 역사의 지혜를 들여오다

선택에 후회를 남기고 싶지 않을 때 우리에겐 역사가 필요하다 더 깊어진 통찰과 풍부해진 경험으로 돌아온 최태성 저자의 신간. 역사를 배워야 하는 이유를 넘어 삶에 역사의 지혜를 들여오는 방법을 다룬다. 역사에서 찾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단단한 가치는 여전히 역사의 쓸모를 증명한다.

성적이 오르는 아이의 비밀은 어휘력!

초등어휘일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30만 학부모 멘토 이은경쌤이 엄선한 10대가 꼭 알아야 할 국어 교과서 문학,비문학 속 필수 어휘! 교과서 속 처음 접하는 '낯설고 생경한 어휘' 때문에 공부가 어려운 아이들에게 공부의 기본기가 되어 줄 어휘력! 하루 10분, 하루 1장 씩 자연스럽게 익혀 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