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할배 리턴즈> 이순재, 여행 중에도 <장수상회> 대본 펼치다
연극 <장수상회> 9월 7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
9월 7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하는 연극 <장수상회>는 앞서, 꽃보다할배의 히어로 이순재와 신구, 그리고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손숙과 박정수의 출연을 발표했다. (2018. 07. 30)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에, 연극 <장수상회> 대본에 푹 빠진 이순재의 모습이 포착 됐다. 지난 7월 6일에 방송된 2화에서, 베를린 여행을 마친 이순재가 늦은 시간까지 대본을 보는 것은 물론. 다음날 아침 눈 뜨자마자, 다시금 연극 대본에 열중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혔다.
9월 7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하는 연극 <장수상회>는 앞서, 꽃보다할배의 히어로 이순재와 신구, 그리고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손숙과 박정수의 출연을 발표했다.
강제규 감독의 동명 영화를 연극으로 제작. 2016년부터 관객들을 만난 연극<장수상회>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명품 연극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연극으로서는 흔치 않게, 미국 LA 투어를 성공시킨 것은 물론 제주, 대구, 전주 등 전국 30개 도시 투어를 성공 시키며,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웰메이드 연극으로 자리 잡았다.
여기에, 금번 시즌에는 꽃보다할배 시리즈에서 큰 활약을 선보인 두 배우, 이순재와 신구가 동반 캐스팅 되면서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63년 차 배우 이순재는, 금번 ‘꽃보다 할배 리턴즈’ 촬영을 앞두고 연극 <장수상회>의 출연을 결정하며, 출발 전 받아 든 연극 <장수상회> 대본을 고단한 여행 일정 중에도 놓지 않는 명 배우의 투혼을 발휘한 것이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이순재의 멈추지 않는 연기에 대한 열정은 금번 연극 <장수상회> 무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밀을 간직한 로맨스와 잠시 잊고 지냈던 가족들의 사랑을 다시금 일깨워줄 연극 <장수상회>는 9월 7일부터 10월 9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문의. 02-6956-5155)
*연극 <장수상회> 상세 내용
일시 : 2018년 9월 7일(금) ~ 10월 9일(화)
장소 :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
출연 : 이순재, 신구, 손숙, 박정수, 강성진, 이원재, 윤영민, 공현주, 이아영, 이예원, 김태향,
유종연, 구옥분, 최정화
관련태그: 꽃보다 할배, 이순재, 장수상회,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