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꽃보다할배 리턴즈> 이순재, 여행 중에도 <장수상회> 대본 펼치다

연극 <장수상회> 9월 7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9월 7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하는 연극 <장수상회>는 앞서, 꽃보다할배의 히어로 이순재와 신구, 그리고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손숙과 박정수의 출연을 발표했다. (2018. 07. 30)

꽃보다 할배 방송 이미지.jpg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에, 연극 <장수상회> 대본에 푹 빠진 이순재의 모습이 포착 됐다. 지난 7월 6일에 방송된 2화에서, 베를린 여행을 마친 이순재가 늦은 시간까지 대본을 보는 것은 물론. 다음날 아침 눈 뜨자마자, 다시금 연극 대본에 열중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혔다.

 

9월 7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하는 연극 <장수상회>는 앞서, 꽃보다할배의 히어로 이순재와 신구, 그리고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손숙과 박정수의 출연을 발표했다.

 

강제규 감독의 동명 영화를 연극으로 제작. 2016년부터 관객들을 만난 연극<장수상회>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명품 연극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연극으로서는 흔치 않게, 미국 LA 투어를 성공시킨 것은 물론 제주, 대구, 전주 등 전국 30개 도시 투어를 성공 시키며,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웰메이드 연극으로 자리 잡았다.

 

여기에, 금번 시즌에는 꽃보다할배 시리즈에서 큰 활약을 선보인 두 배우, 이순재와 신구가 동반 캐스팅 되면서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63년 차 배우 이순재는, 금번 ‘꽃보다 할배 리턴즈’ 촬영을 앞두고 연극 <장수상회>의 출연을 결정하며, 출발 전 받아 든 연극 <장수상회> 대본을 고단한 여행 일정 중에도 놓지 않는 명 배우의 투혼을 발휘한 것이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이순재의 멈추지 않는 연기에 대한 열정은 금번 연극 <장수상회> 무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밀을 간직한 로맨스와 잠시 잊고 지냈던 가족들의 사랑을 다시금 일깨워줄 연극 <장수상회>는 9월 7일부터 10월 9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문의. 02-6956-5155)

 

*연극 <장수상회> 상세 내용
일시 : 2018년 9월 7일(금) ~ 10월 9일(화)
장소 :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
출연 : 이순재, 신구, 손숙, 박정수, 강성진, 이원재, 윤영민, 공현주, 이아영, 이예원, 김태향,
유종연, 구옥분, 최정화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믿음 없는 사랑일지라도, 사랑은 감출 수 없어요.

『구의 증명』 최진영의 신작. 무연고의 제주로 내려가 죄책감 대신 자유, 진실 대신 거짓을 택한 주인공. 겨우내 자신의 ‘믿음 없는 사랑’을 조용히 들여다 본다. 최진영 소설가가 오랫동안 성찰해온 믿음, 그리고 사랑의 진실에 다가가는 소설. 매 순간 낯설고 신비로운 그 이름, 사랑.

슈퍼히어로보다 북극곰

『햇빛초 대나무 숲에 새 글이 올라왔습니다』 황지영이 이번엔 북극곰과 함께 돌아왔다! 시원한 농담과 뜨거운 위로가 오가는 고객 후기 만점 신화의 북극곰 센터. 어린이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건 꽁이의 슈퍼 파워가 아니다? 그저 들어주고 진심으로 응원해주는 꽁이 옆에서 아이들은 오늘도 자란다.

제대로 된 데이터 투자법

300만 원으로 100억 대 자산을 만든 소액 부동산 투자 전문가 잭파시의 투자 노하우를 담았다. 클래스유 강의 평가 5.0으로 호평받은 '잭파시 톱다운 투자법'을 책으로 한 권에 정리했다. 투자를 위한 필수 지표를 정리하고 활용해 돈 버는 확실한 방법을 만나보자.

초고령사회, 위기를 기회로

총 인구 감소와 노령화로 대한민국 미래를 비관적으로 보는 시선이 팽배하다. 우리보다 먼저 인구 문제를 겪은 일본 사례를 보면, 나름의 해법이 존재한다. 초고령사회에 필요한 일자리, 교육, 문화, 교통을 고민해본다. 즐거운 노년은, 사회 차원에서도 가능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