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서로의 마음을 산책 중] 따뜻한 신혼의 기록

결혼 후에도 서로에게 집중하는 연인의 모습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결혼’이라는 무거운 짐 속에서 잊고 있었던 ‘함께’의 의미를 되새겨주며 진한 여운을 남기는 글과 그림이 담겼다. (2018. 01. 02.)

카드뉴스1_500.jpg

 

카드뉴스2_500.jpg

 

카드뉴스3_500.jpg

 

카드뉴스4_500.jpg

 

카드뉴스5_500.jpg

 

카드뉴스6_500.jpg

 

카드뉴스7_500.jpg

 

카드뉴스8_500.jpg

 

 

 

『오늘도 솔직하지 못했습니다』로 홀로족과 2030 세대의 마음을 울린 자토의 신혼 에세이. [유부의 마음]이라는 제목으로 다음 브런치와 인스타그램에 연재하며 기혼은 물론 미혼 독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한다. ‘비혼’이 핫 키워드가 된 이 시대에 이들의 이야기가 유효한 이유는 결혼 후에도 여전히 서로에게 집중하는 연인의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결혼’이라는 무거운 짐 속에서 잊고 있었던 ‘함께’의 의미를 되새겨주며 진한 여운을 남기는 글과 그림이 담겼다. 서로의 마음을 사뿐사뿐 산책하는 자토와 코기의 모습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만이 해줄 수 있는 성숙한 배려와 이해를 보여주는 책이다.

 



 

 


 

 

서로의 마음을 산책 중자토 저 | 시공사
‘결혼’이라는 무거운 짐 속에서 잊고 있었던 ‘함께’의 의미를 되새겨주며 진한 여운을 남기는 글과 그림이 담겼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오늘의 책

물 부족 지구 인류의 미래는

기후 위기와 인류의 미래라는 주제에 천착해온 제러미 리프킨의 신작. 『플래닛 아쿠아』라는 제목이 시사하듯 주제는 물이다. 물이 말라간다는데 왜일까? 농경에서 산업 혁명을 거쳐 현재까지, 위기의 근원을 분석하며 체제 전환을 촉구한다. 지금 바로 우리가 바뀌어야 한다.

어제와 오늘이 만나는 곳

두근두근 설레는 마법과 오싹오싹 짜릿한 마법이 펼쳐진 편의점! 이번에는 어떤 마법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아빠와 그린이가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내며 서로의 마음을 더 깊게 이해하는게 되는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몽글몽글 편의점으로 놀러 오세요!

우리가 기다렸던 어른의 등장

『빅토리 노트』 이옥선 작가의 신작 에세이. 그간 살아온 인생을 돌아보며, 명랑하고 자유로운 어른로 살아가는 즐거움을 전한다. 인생의 황금기는 지금이라는 작가, 특유의 맵싸한 유머와 호탕한 명언들을 읽다 보면 '어른'이라는 단어의 무게가 조금 가벼워 짐을 느낄 것이다.

무한한 상상력이 펼쳐지는 우주 판타지

외계인과 거래를 하시겠습니까? 『리보와 앤』 어윤정 작가의 어린이 SF 동화. 연필을 간식으로 사 먹고, 콩나물을 나무처럼 키우고, 똥 기저귀가 불티나게 팔린다고? 한 달에 한 번, 외계인과 중고 거래를 할 수 있는 빅뱅 마켓. 그곳에서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사건들과 반전, 그리고 감동적인 이야기.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