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박상의 턴테이블> 독자님들에게

연재 중단에 부쳐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마지막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악을 띄웁니다. 부디 모두모두 하루에 백 번씩 즐거운 농담이 생각나길.

난데없이 칼럼을 중단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매우 식상한 표현으로 ‘개인 사정으로 인해’ 더 이상 글을 쓸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어우 쓰면서도 식상하네. 
 
저는 지금 포르투갈에 있습니다. 있는 돈 탈탈 털어서 이번이 끝이다 치고 나왔습니다.

 

1.jpg

 

그렇다면 박상 요 녀석 노는 데 필사적으로 집중하려고 고정 수입원인 칼럼 집필을 포기하는 바보짓을 하는 거 아냐?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그게 맞을 수도 있고, 말 못할 사정이 있기도 합니다. 
 
그동안 돈도 없으면서 여행을 너무 다녀서 그 대가를 치를 때가 온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전문적으로 음악을 이해하고 잘 아는 인간이 아님에도 그동안 간당간당 말도 안 되는 칼럼을 써온 것에도 한계가 온 것 같습니다. 
 
그동안 꾹 참아주신(안 참으셨으려나) 독자님들의 깊은 인내심에 감사드립니다. 매회 소중한 댓글을 달아주신 시골아낙 님께도 특별한 감사를 드립니다. 다감했던 채널예스 관계자들에게도 감사드리고 식상한 표현으로 ‘예스24의 탄탄한 건재와 건승을’ 빕니다. 어우 쓰면서도 식상하네요.
 
마지막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악을 띄웁니다. 

부디 모두모두 하루에 백 번씩 즐거운 농담이 생각나길.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7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박상 (소설가)

소설가. 장편소설 『15번 진짜 안 와』, 『말이 되냐』,『예테보리 쌍쌍바』와 소설집 『이원식 씨의 타격폼』을 냈다.

오늘의 책

‘가가 형사 시리즈’ 최신작

호화 별장지에서 일어난 연쇄살인. 범인이 자수하면서 해결되는 것 같지만, 범행 과정에 관한 진술을 거부한다. 진상을 밝히고자 가가 형사가 나선다. 사람들의 기억을 통해서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히가시노 게이고가 선보이는 전통 미스터리 소설로 여름의 열기를 식혀 보시길.

변화의 흐름을 잡아라!

이코노미스트 홍춘욱 박사가 선정한 글로벌 경제 이슈를 담았다. 다가오는 미국 대선 이슈부터 부활하는 일본과 떠오르는 인도까지. 14가지 핵심 토픽을 정리해 세계 변화의 흐름을 한눈에 바라본다. 급변하는 세계의 변곡점에서 현명하게 대응하고 부의 기회를 만들어보자.

삶에 역사의 지혜를 들여오다

선택에 후회를 남기고 싶지 않을 때 우리에겐 역사가 필요하다 더 깊어진 통찰과 풍부해진 경험으로 돌아온 최태성 저자의 신간. 역사를 배워야 하는 이유를 넘어 삶에 역사의 지혜를 들여오는 방법을 다룬다. 역사에서 찾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단단한 가치는 여전히 역사의 쓸모를 증명한다.

성적이 오르는 아이의 비밀은 어휘력!

초등어휘일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30만 학부모 멘토 이은경쌤이 엄선한 10대가 꼭 알아야 할 국어 교과서 문학,비문학 속 필수 어휘! 교과서 속 처음 접하는 '낯설고 생경한 어휘' 때문에 공부가 어려운 아이들에게 공부의 기본기가 되어 줄 어휘력! 하루 10분, 하루 1장 씩 자연스럽게 익혀 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