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일본에서 줄서서 먹는 9가지 팝콘, 쿠쿠루자 고메이 팝콘

파르나스몰 쿠쿠루자 고메이 팝콘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가장 인기가 좋다는 턱시도는 캬라멜 팝콘 위에 초콜릿과 화이트 초콜릿을 뿌려 눈으로 보기에도 예쁘다.

쿠쿠루자01.jpg

 

요즘 프리미엄 팝콘의 전성시대라고 할 정도로 고급 팝콘의 열풍이 대단하다. 프리미엄 팝콘은 고메이 팝콘이라고도 불리는데 여기 고메이는 즉 gourmet, 미식가, 식도락가라는 뜻의 영어단어를 붙여 만든 신조어다.


팝콘계의 에르메스라는 별칭으로 유명한 가렛 팝콘, 아이스크림이나 다른 음료를 함께 파는 가로수길 크림팝, 그리고 일본에서 줄을 서서 먹는다는 쿠쿠루자 고메이 팝콘이다. 모두 각각의 개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 가렛 팝콘은 시카고 믹스가 가장 인기 상품으로 치즈시즈닝 팝콘과 캬라멜팝콘이 반반 섞여 있어 짠단의 법칙을 훌륭히 소화한다. 크림팝은 다른 팝콘 매장보다 크기도 크고 메뉴도 다양하다. 팝콘과 함께 아이스크림, 차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쿠쿠루자 고메이 팝콘은 알록달록한 디자인과 9가지의 다양한 팝콘을 선보인다. 


쿠쿠루자02.jpg


기본 9가지 팝콘 맛으로는 브라운 버터 앤 시솔트부터 화이트 체다, 클래식 캐러멜, 에스프레소가 들어가 있는 시애틀 스타일, 시나몬 번이 있으며 화이트초콜릿과 밀크초콜릿이 믹스된 턱시도 피칸, 아몬드, 캐슈넛이 들어있는 팬시 너트 캐러멜, 쿠키앤 크림, 트러플 프로마쥬 포르치니가 기본 9가지 메뉴이다. 또한 12월에는 기간 한정으로 예쁜 분홍색의 바닐라 크림 블랙 라즈베리도 판매하고 있다.


가장 인기가 좋다는 턱시도는 캬라멜 팝콘 위에 초콜릿과 화이트 초콜릿을 뿌려 눈으로 보기에도 예쁘다. 추억의 초코 과자 향을 풍기며 한입 맛보자 드문드문 뭍어있는 초콜렛이 왠지 보통 캬라멜 팝콘보다 더 고급스럽다. 잘 튀겨진 팝콘과 초콜렛과 캬라멜이 부서지는 바삭바삭거리는 소리가 무척 경쾌하다. 시애틀 스타일은 스타벅스의 원산지로도 유명한 시애틀의 커피를 담은 팝콘이다. 커피 가루가 비치는 까만 점들에 한입 먹어보면 달면서도 커피향이 나는 어른의 맛이 느껴진다. 아무래도 모두 캬라멜 베이스다 보니 몇 개 먹고 나면 찡한 단맛이 몰려온다. 바삭바삭 경쾌한 달콤한 디저트를 먹고 싶을 때 추천한다. 또한 다양한 예쁜 패키지와 선물 세트를 판매하고 있어 연말 선물로도 좋겠다.

 

쿠쿠루자03.jpg


대표메뉴: 턱시도, 시애틀 스타일 s: 4100원 M: 6600원 L: 9600원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9-8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B1 파르나스몰 | 02.3453.9994



[추천 기사]

- 파르나스몰에서 만나는 진짜 크로와상, 곤트란 쉐리에
- 이태원 경리단길 맛집, 만원으로 즐겨보자
- 집에서 쉽게 만드는 술안주 3가지
- 허핑턴 “제3의 성공 기준은 웰빙과 지혜, 경이로움, 베풂”
- 떡볶이, 라면 없이 살 수 있어요?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김지원 (선임 기자)

달걀을 깨지 않으면 오믈렛을 만들 수 없다.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