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여자전쟁>, 정말 드라마로 나와? 무한도전 정형돈 추천작

19금 만화 <여자전쟁> 드라마로 나온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무한도전>에서 정형돈의 애장품으로 등장했던 만화책 <여자전쟁>이 드라마로 제작된다. 10월 24일, 제작사 베르디미디어는 "<여자전쟁>이 드라마로 제작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10월 24일, 베르디미디어는 "<여자전쟁>이 드라마로 제작될 예정이다. 투입될 제작비 규모는 200억 원 가량으로 100부작 옴니버스 드라마로 전편 사전제작해 내년 상반기 케이블채널에 편성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SBS 드라마 <야왕> 등을 제작한 바 있는 베르디미디어는 오래 전 <여자전쟁>의 박인권 작가와 판권 계약을 맺었다.

 

sz010620131024134918_I_02_C_1.jpg

 

<여자전쟁>은 박인권 작가가 성(性)을 소재로 한 옴니버스 성인만화로 노골적인 성 행위가 거침없이 표현되어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과연 드라마에서도 파격적인 설정이 그대로 이어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여자전쟁>은 지난 10월 19일, MBC <무한도전>에서 정형돈이 애장품으로 소개한 바 있는 만화책이다. 스포츠경향에서 연재되었던 <여자전쟁>은 낯뜨거운 스토리임에도 불구하고 인간의 욕망을 근원적으로 접근하여 성인 남녀 모두에게 호평을 받았다.

 

한편, <여자전쟁>의 박인권 작가는 스포츠신문에 연재한 『대물』, 『국수의 신』, 『쩐의 전쟁』 등의 작가로 유명하다. 다소 거칠지만, 호기심에 한 번 보면 결국 끝장을 보게 만드는 놀라운 힘이 있다. 박인권 작가의 만화는 드라마로도 제작되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추천 기사]

-무한도전 김태호 PD, 장미여관, 발레리나 김주원 만나러 오세요
-고전적 감성을 소환하다 - 아이유(IU)
-‘갈 데까지 가보자’ -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건강음식의 대표주자, 토마토
-구효서 작가 “소설도 커피와 같아요. 쓰더라도 맛을 보면”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법정 스님의 죽비 같은 말씀 모음집

입적 후 14년 만에 공개되는 법정 스님의 강연록. 스님이 그간 전국을 돌며 전한 말씀들을 묶어내었다. 책에 담아낸 정신을 번쩍 들게 하는 가르침의 목소리는 고된 삶 속에서도 성찰과 사랑을 실천하는 법을 전한다. 진짜 나를 찾아가는 길로 인도하는 등불과도 같은 책.

3년 만에 찾아온 김호연 문학의 결정판

『불편한 편의점』 김호연 소설가의 신작. 2003년 대전 ‘돈키호테 비디오 가게’에서 중학생 시절을 보냈던 아이들. 15년이 흐른 뒤, 어른이 되어 각자의 사정으로 비디오 가게를 찾는다. 이룰 수 없는 꿈을 향해 모험을 행했던 돈키호테 아저씨를 찾으면서, 우정과 꿈을 되찾게 되는 힐링 소설.

투자의 본질에 집중하세요!

독립 리서치 회사 <광수네,복덕방> 이광수 대표의 신간. 어떻게 내 집을 잘 살 것인지에 대한 고민을 담은 책이다. 무엇이든 쉽게 성취하려는 시대. 투자의 본질에 집중한 현명한 투자법을 알려준다. 끊임없이 질문하며 나만의 기준을 세우고 행동하도록 이끄는 투자 이야기.

건강히 살다 편하게 맞는 죽음

인류의 꿈은 무병장수다. 현대 의학이 발전하며 그 꿈이 실현될지도 모른다. 개인의 노력도 필요하다. 세계적인 장수 의학 권위자 피터 아티아가 쓴 이 책을 집집마다 소장하자. 암과 당뇨, 혈관질환에 맞설 생활 습관을 알려준다. 초고령사회 대한민국에 필요한 책.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