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쇼트 팬츠 핏을 완성하는 꿀벅지! 허벅지 운동 - 균형잡힌 섹시한 다리 만들기

예쁜 얼굴, 잘 빠진 몸매라기보다 개성 넘친다는 표현이 더 어울리는 세비니에게서 주목할 곳은 다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그녀가 자신만의 유니크함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은 균형잡힌 그녀의 다리 때문이다.

 
미친 몸매 프로젝트
박수희 저 | 미호
소녀시대의 시원스럽게 뻗은 각선미, 장윤주의 날씬하고 탄탄한 팔과 다리, 김사랑의 이기적인 가슴, 이효리의 탐스러운 복근처럼 운동으로 다져진 차진 몸매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다. 그녀들의 몸을 보며 한탄만 하기엔 한여름 비키니와 숏팬츠의 유혹이 너무도 큰 법. 선천적으로 타고난 몸매라 할지라도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몸을 아름답게 변화시킬 수는 있다.


세상의 모든 옷을 소화하는
클로에 세비니의 균형 잡힌 다리


풋풋한 소녀의 모습에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팜파탈까지 모든 분위기를 섭렵하는 아메리칸 패션 아이콘 클로에 세비니(Chloe Sevigny). 골든글러브 여우 조연상을 수상할 정도로 연기파 배우이지만, 이제 그녀는 영화보다 파파라치들의 뷰파인더에 더 많이 잡힐 만큼 독보적인 패션 센스를 보여주는 스타다.

예쁜 얼굴, 잘 빠진 몸매라기보다 개성 넘친다는 표현이 더 어울리는 세비니에게서 주목할 곳은 다리. 그녀가 자신만의 유니크함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은 균형잡힌 그녀의 다리 때문이다. 운동을 통해 세비니처럼 곧은 라인을 살리는 것이 쉽지는 않겠지만, 포기하지 않는다면 결국 빛을 발하게 될 것이다.


Make Body

바지를 입었을 때 예쁜 라인은 허벅지가 굵든 가늘든 균형 잡힌 다리의 볼륨감이 좌우한다. 다음에서 소개하는 않았다 일어나기, 점프해서 앉았다 일어나기 등 ‘꿀벅지’를 만들어줄 운동법과 함께 종아리 라인을 가다듬는 운동법을 병행하면 알통이 있더라도 섹시하면서도 건강한 다리 라인을 만들 수 있다.


앉았다 일어나기(Squat)

* 1세트 때 최고로 할 수 있는 횟수를 측정(15~30회)해 3~4세트 반복
세트 사이 1분 이내 휴식

1. 양발을 어깨 너비로 벌리고 양팔은 사진처럼 어깨 높이로 겹친다.
2. 상체를 곧게 세운 상태에서 엉덩이를 뒤로 빼며 무릎을 천천히 굽혀 90도 각도의 앉은 자세를 취한다.
3. 하체의 힘으로 서서히 일어나 처음 자세로 돌아온 후 동작 2로 넘어간다.


점프해 앉았다 일어나기(Jump Squat)

* 1세트 때 최고로 할 수 있는 횟수를 측정(15~30회)해 3~4세트 반복
세트 사이 1분 이내 휴식

1. 양손은 허리에 대고, 양발은 어깨 너비로 벌려 선다.
2. 상체를 곧게 세운 상태에서 엉덩이를 뒤로 빼며 무릎을 천천히 90도까지 굽혔다 다리를 펴면서 점프한다.
3. 착지할 때는 다리를 약간 구부려 무릎에 충격을 덜고 다시 천천히 내려온 후 동작 2로 넘어간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미친 몸매 프로젝트

<박수희> 저13,050원(10% + 5%)

대한민국 1% 보디 피트니스 국가대표 박수희가 탄력 있으면서도 여성미를 살리는 다이어트 법을 담았다. 특히 저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몸의 각 부위를 매력적으로 만드는 운동법을 소개해 옷을 입었을 때 한층 더 매력적인 몸을 만드는 노하우를 소개해준다. 또한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저자가 운동할 때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