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들의 시간] 르떵데플레르
사계절의 빛깔을 담은 꽃 사진과 마음이 맑아지는 글이 가득한 책으로 위로가 필요한 순간, 일상에 아름다움을 더하고 싶은 순간, 휴식 같은 편안한 시간을 선물할 것이다.
글ㆍ사진 출판사 제공
2018.06.18
작게
크게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플로리스트인 저자가 섬세한 시선으로 포착한 따뜻한 일상의 풍경, 꽃과 자연이 가득한 치유의 시간들이 『꽃들의 시간』  에 담겼다. 저자는 16년차 플로리스트로 아침부터 꽃시장에서 꽃을 만나고 온종일 꽃과 함께하지만 매일 꽃의 아름다움에 감탄하고 자연으로부터 새로운 깨달음을 발견하곤 한다. 작업실에서 꽃을 마주하는 향기로운 시간, 웃음이 끊이지 않는 유쾌한 꽃 수업, 파리, 태국, 제주 등 여행지에서 우연히 만난 아름다운 순간들까지, 일 년간의 이야기를 진솔한 글과 감성 가득한 사진으로 담았다. 사계절의 빛깔을 담은 꽃 사진과 마음이 맑아지는 글이 가득한 책으로 위로가 필요한 순간, 일상에 아름다움을 더하고 싶은 순간, 휴식 같은 편안한 시간을 선물할 것이다.

 

보떼봉떼의 클래스는 일찌감치 국내에 프렌치 스타일 플라워를 선보여 현직 플로리스트들도 가장 듣고 싶은 수업 중 하나로 꼽힌다. 작가는 작업의 영감을 어디에서 얻는지 혹은 어떻게 하면 꽃을 더 잘할 수 있는지 질문을 받을 때면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고 산책을 하고 하늘을 보고 책을 읽고 음악을 듣고 여행을 하면서 아름다움으로 눈을 채우기를 권한다. ‘일상에서 나를 행복하게 하는 일들을 조금씩 하다 보면 그 시간들이 차곡차곡 쌓여 자신만의 색깔로 자유롭게 꽃을 만지는 날이 올 것’이기 때문이다.

 


 

 

꽃들의 시간정주희 저 | 나는북
사계절의 빛깔을 담은 꽃 사진과 마음이 맑아지는 글이 가득한 책으로 위로가 필요한 순간, 일상에 아름다움을 더하고 싶은 순간, 휴식 같은 편안한 시간을 선물할 것이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꽃들의 시간 #일상의 행복 #치유 #자연
0의 댓글
Writer Avatar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