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 전세계 흥행 수익 9억 달러 돌파!
전 세계 44개국 박스오피스를 1위를 장악하며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미니언즈>가 북미 3억 달러, 전 세계 9억 달러의 흥행 수익을 돌파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글 : 채널예스
2015.08.18
작게
크게

 

b3.jpg

 

최고의 악당을 찾아 나선 슈퍼배드 원정대 ‘케빈’, ‘스튜어트’, ‘밥’이 최초의 여성 슈퍼 악당 ‘스칼렛’을 만나면서 펼치는 모험을 그린 <미니언즈>가 북미 3억 1천만 달러, 전 세계 9억 5천만 달러를 돌파했다. 첫 주 북미 오프닝 스코어 1억 달러를 돌파하며 <토이스토리3>를 제치고 역대 애니메이션 오프닝 순위 2위에 등극한 <미니언즈>는 북미 개봉 7주차에 접어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식지 않는 열기로 매번 새로운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특히, 전 세계 흥행 수익 9억 5천만 달러를 넘어선 <미니언즈>는 앞서 개봉한 <인사이드 아웃>의 6억 3천만 달러, <빅 히어로>의 6억 5천만 달러를 크게 앞지르며 올해 최고 흥행 애니메이션으로 자리잡았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 45개국 박스오피스를 석권하며 전 세계 9억 7천만 달러의 수익을 달성한 <슈퍼배드2>를 스핀오프 작품인 <미니언즈>가 가볍게 뛰어넘을 것으로 예상되며 전 편을 뛰어넘는 속편의 탄생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미니언즈>의 이러한 세계적인 흥행 돌풍은 국내에도 이어지고 있다. 개봉 첫날부터 19만 관객을 동원한 <미니언즈>는 최근 3년간 애니메이션 오프닝 성적을 모두 갈아치우며 올해 애니메이션 중 최단 기간 100만 돌파에 성공, 시리즈 사상 최초로 200만 관객 돌파는 물론 <협녀, 칼의 기억><미쓰 와이프>등 신작들의 개봉공세도 주말 박스오피스를 역주행하며 흥행력을 입증하고 있다. 쟁쟁한 블록버스터 대작들 사이에서 이룬 이 같은 쾌거는 <미니언즈>가 전 세대를 사로잡는 애니메이션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음을 증명한다.

 

전 세계를 강타한 미니언 신드롬의 식지 않는 열기로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미니언즈>는 절찬 상영중이다.

 

 

 

[추천 기사]

- 단독 내한공연 15초 매진 기록, 스파이에어(SPYAIR)
- 300만 독자 만난 『박시백의 조선왕조실록』, 개정판 펴내
- 재즈뮤지션 임달균의 변화와 도전
- 인터뷰어 지승호 “내레이션이 너무 많으면, 다큐도 재미없잖아요”
- 대한민국은 지금 필사적으로 필사 중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미니언즈
1의 댓글
User Avatar

2015.08.19

주변에서 캐릭터는 많이 봤는데 영화는 아직 본 적이 없네요. 나중에 한 번 봐야겠어요. ㅎㅎ 귀엽다 ㅎㅎ
답글
0
0
Writer Avatar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을 둘러싼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