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 미제라블』 영화 인기 힘입어 전자책 베스트셀러 1위 등극
혜민스님의 인생 잠언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이번 주에도 1위를 기록하며 정상 탈환 이후 5주째 독주를 이어갔다. 워킹우먼들을 키워온 스타강사 김미경의 신간 『김미경의 드림 온』과 흔들리는 30대를 위한 코칭 『언니의 독설』은 각각 2위와 4위를 지키며 지난주에 이어 김미경의 저서 2권이 5위권 내에 이름을 올렸다. 뉴욕 타임즈 기자생활을 통해 얻은 '반복되는 행동이 만드는 극적인 변화'에 대해 소개한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은 3위를 유지했고…
글ㆍ사진 예스24
2013.01.17
작게
크게

혜민스님의 인생 잠언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이번 주에도 1위를 기록하며 정상 탈환 이후 5주째 독주를 이어갔다. 워킹우먼들을 키워온 스타강사 김미경의 신간 『김미경의 드림 온』과 흔들리는 30대를 위한 코칭 『언니의 독설』은 각각 2위와 4위를 지키며 지난주에 이어 김미경의 저서 2권이 5위권 내에 이름을 올렸다. 뉴욕 타임즈 기자생활을 통해 얻은 '반복되는 행동이 만드는 극적인 변화'에 대해 소개한 찰스 두히그의 『습관의 힘』은 3위를 유지했고, 전세계적인 스테디셀러인 얀 마텔의 성장소설 『파이 이야기』<라이프 오브 파이>로 영화화되어 개봉하면서, 원작에 대한 관심에 힘입어 지난주보다 일곱 계단 뛰어오른 5위에 자리했다.


김난도 교수의 인생 멘토링 『천 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는 한 계단 하락한 6위를 차지했고,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더글러스 케네디의 『빅 픽처』는 한 계단 오른 7위를 기록했다. 『나는, 아직 어른이 되려면 멀었다』로 사랑받은 강세형 작가의 두 번째 에세이 『나는, 다만 조금 느릴 뿐이다』는 출간 첫 주만에 8위에 진입했고, 배두나, 톰 행크스, 할 베리 주연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의 원작 『클라우드 아틀라스』 1권도 영화 개봉을 맞아 9위로 첫 진입했다. 뒤이어 황석영 작가의 장편소설 『여울물 소리』가 한 계단 하락하며 10위를 차지했다.


故 김수환 추기경의 일상 사진과 가르침을 담은 사진에세이집 『그래도 사랑하라』는 두 계단 상승한 11위를 기록했고, 어린이 학습만화 『마법천자문』 24권은 여섯 계단 내려앉은 12위에 랭크됐으며, 셸리 케이건 교수가 예일대에서 17년간 진행해온 명강의를 새롭게 구성한 『DEATH 죽음이란 무엇인가』는 세 계단 하락한 13위에 자리했다. 토익 수험생을 위한 토익 기본서 『해커스 토익 보카』와 프랑스에서 단숨에 아마존 프랑스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기욤 뮈소의 밀리언셀러 퍼레이드에 가세한 로맨틱 코미디 장편소설 『7년 후』는 각각 일곱 계단과 다섯 계단씩 밀리며 14위와 15위에 자리했다.


오직 자신의 힘으로 운명을 개척한 리즈 머리의 감동 실화 『길 위에서 하버드까지』와 한 남자의 연애와 구원의 서사를 담아낸 성석제의 첫 장편 연애소설 『단 한 번의 연애』는 나란히 두 계단씩 하락하며 16위와 17위를 기록했다. 뒤이어 히가시노 게이고의 장편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출간 한 달여만에 18위에 첫 진입했으며, 인기 라이트 노벨 시리즈 『액셀 월드』 12권은 출간 첫 주만에 19위에 이름을 올렸다. 20위는 김난도 교수의 『아프니까 청춘이다』가 차지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더클래식 세계문학 컬렉션의 『레 미제라블』 한글판, 영문판 전10권 세트가 뮤지컬 및 영화의 인기와 함께 한 계단 오른 1위에 올랐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1권과 2권은 나란히 2위와 9위를 기록했으며, 영화의 원작소설로 화제를 모은 『호빗』과 스타강사 김미경의 『언니의 독설』은 나란히 3위와 4위에 자리했다.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너의 온기에 안기다』 3권과 2권은 각각 5위와 6위를 기록했으며, 2012년 아마존 최고의 로맨스 소설로 선정되기도 한 에로틱 로맨스 소설 『크로스파이어 유혹』 2권은 7위를 지켰다. 로맨스 장르소설 『키스미(Kiss Me)』 2권은 출간 2주만에 8위에 진입했으며, 성인 로맨스 장르소설 『어설픈 거짓말』이 10위를 차지했다.


종합 베스트셀러
베스트셀러.jpg

e-Book
전자책.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김미경 #파이 이야기 #강세형 #클라우드 아틀라스 #레미제라블 #김난도 #eBook
5의 댓글
User Avatar

sh8509

2013.02.06

영화가 유명세를 타지 않았다면 과연 레미제라블이 인기를 끌었을지. 5권이나 되는 책을 읽을 엄두가 나지 않네요.
답글
0
0
User Avatar

브루스

2013.01.31

이야~ 레미제라블....... 낼 당장 도서관가서 책좀 읽어봐야겠어요!
답글
0
0
User Avatar

toto

2013.01.28

라이프오브파이 보니깐 파이이야기 다시 읽고 싶어지더라구요.ㅎ
답글
0
0

더 보기

arrow down
Writer Avatar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