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를 SF 세계로 이끈 애니메이션 '디지몬 어드벤처' 이야기 담은 천선란 첫 단독 에세이
5월 31일부터 4회차 걸쳐 연재 진행… 연재 종료 후에는 크레마클럽에서 eBook 열람 가능
신작 기대평 이벤트 통해 크레마클럽 무료이용권 등 경품 증정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천선란 작가의 첫 단독 에세이 『아무튼, 디지몬』을 '예스24 오리지널'에서 최초 공개한다.
『아무튼, 디지몬』은 『천 개의 파랑』으로 사랑받으며 한국 SF 대표 작가로 떠오른 천선란 작가가 '아무튼' 시리즈를 통해 처음 출간하는 단독 에세이다. 천 작가의 팬이라면 익숙할 수도 있는 '디지몬'이라는 단어와 '천선란'이라는 이름의 신선한 조합으로 독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천 작가는 『아무튼, 디지몬』에서 자신을 SF의 세계로 이끈 첫 번째 SF 작품이자 90년대생의 어린 시절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애니메이션 '디지몬 어드벤처'에 관해 이야기한다. 지금의 천선란 작가와 그 세계관의 기초를 다진 '디지몬'이라는 세계를 통해, 한 개인이 작가로 거듭나기까지의 여정과 함께 어린 시절에 건네는 작별 인사를 전한다.
예스24는 크레마클럽의 콘텐츠 연재 서비스 '예스24 오리지널'을 통해 『아무튼, 디지몬』을 연재 형식으로 최초 공개한다. 연재는 5월 31일부터 6월 10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월요일마다 총 4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연재 종료 후에는 크레마클럽에서 eBook으로 열람 가능하다.
예스24는 『아무튼, 디지몬』의 오리지널 연재를 기념해 신작 기대평 이벤트를 6월 7일까지 실시한다. 예스24 홈페이지 내 『아무튼, 디지몬』 이벤트 페이지에 기대평을 남기면 30명을 추첨해 크레마클럽 30일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한편, '예스24 오리지널'은 예스24의 eBook 구독 서비스 크레마클럽에서 선보이는 대표 콘텐츠로 작가 및 출판사와 협업해 다양한 신작을 독점 연재로 공개한다. 지난해 CJ ENM과 블러썸크리에이티브가 함께 진행하는 'Untold Originals(언톨드 오리지널스)' 프로젝트 세 번째 시리즈인 천선란 작가의 소설 『이끼숲』도 오리지널로 연재된 바 있다.
예스24 오리지널 - 천선란 에세이 『아무튼, 디지몬』 연재 페이지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