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필기체로 만나는 어린왕자] 한때 어린아이였던 모든 어른에게
지나가며 잠깐 마주치는 어떤 책의 표지나 외국 영화 포스터, 때때로 광고에서도 영어 필기체는 특유의 우아한 곡선 때문에 눈에 띈다.
2018.11.07
작게
크게
공유
지나가며 잠깐 마주치는 어떤 책의 표지나 외국 영화 포스터, 때때로 광고에서도 영어 필기체는 특유의 우아한 곡선 때문에 눈에 띈다. 영어 필기체, 누구나 한 번쯤 따라 하고 싶은 글씨체다. 서점에 가면 다양한 방법으로 ‘영어 필기체 연습’ 관련 책을 만날 수 있다. 그러다 『영어 필기체로 만나는 어린왕자』 는 이미 나와 있는 연습 책과 다르다. 이 책은 멋있는 ‘나만의 필기체’를 갖기 전에 가장 기본인 알파벳 연습에서부터 단어, 그리고 긴 문장까지 다양한 연습을 할 수 있다. 게다가 어린 왕자의 여행을 통해, 어린 왕자의 따뜻한 말과 호기심을 함께 되짚을 수 있다. 천천히 어린 왕자를 베껴 쓰다 보면, 잊었던 누군가를 문득 떠올리면서 마음이 봄처럼 환해지는 기분까지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영어 필기체로 만나는 어린 왕자생 텍쥐페리 원저 | 다온북스
멋있는 ‘나만의 필기체’를 갖기 전에 가장 기본인 알파벳 연습에서부터 단어, 그리고 긴 문장까지 다양한 연습을 할 수 있다. 게다가 어린 왕자의 여행을 통해, 어린 왕자의 따뜻한 말과 호기심을 함께 되짚을 수 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0개의 댓글
추천 상품
필자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