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ㆍ김석환, www.yes24.com)는 컬러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탭(Crema Tab)’을 출시하고, 최대 영어교육 출판사 옥스포드의 디지털 콘텐츠를 담은 ‘EBS리딩클럽 스마트 리딩탭’을 선보인다.
지난 7월 11일에 출시된 예스24의 컬러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탭’은 전자책 기능 외에도 구글 앱스토어, 와이파이, 블루투스 등 태블릿 PC의 기능을 더한 컬러 전자책 단말기로, 3:4 화면비와 7.85인치의 시원한 화면에 구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7.0 누가(Nuga)를 탑재했다. ‘크레마 탭’은 음성과 인터랙션 기능이 담긴 멀티 PDF와 전자책 속 컬러 사진, 애니메이션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멀티미디어 전자책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키즈락’ 설정이 가능해 아이들이 학습 목적 이외에 다른 앱을 실행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EBS리딩클럽 스마트 리딩탭’은 영어를 처음 접하는 파닉스 단계부터 영어 실력을 기르고 싶은 유, 초등 전 학년 5~12세를 대상으로 읽기, 듣기, 말하기, 쓰기 등 언어학습에 필요한 모든 영역을 아우르는 멀티 디멘션 리딩, 즉 5단계 스마트 학습법을 국내 유일의 클라우드 기반 5세대 전자책으로 제공해 ‘1권을 5번 읽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하나의 계정으로 최대 4대의 기기까지 동시 접속이 가능하다.
본 구성은 크레마 탭과 함께 ‘Oxford Phonics World Readers’(15권), ‘Tick! Tock! Readers’(42권), ‘Classic Tales’(30권), ‘Happy Readers’(35권), ‘Read with Phinnie’(28권), ‘Let’s Go Readers’(32권), ‘ORI(Oxford Read & Imagine)’(9권), ‘ORD(Oxford Read & Discover)’(9권) 등 총 8개 시리즈로 EBS 영어 스타강사 샤이니가 추천한 옥스포드 리더스 200여 권이다.
예스24는 ‘EBS리딩클럽 스마트 리딩탭’ 출시를 기념해 오픈 할인가 31만 9천원에 15만원 상당의 <계몽사 주니어 클래식>(30권) 전자책 세트와 한정판 진도표 및 스티커가 포함된 특별한 구성을 예스24 사이트에서 단독으로 제공한다. <계몽사 주니어 클래식 30>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고전의 감동을 쉽고 재미있게 전해주는 세계 명작 시리즈이다.
여준호 예스24 디지털사업본부 eBook팀 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EBS리딩클럽 스마트 리딩탭’을 통해 아이들에게 생생한 독서 경험과 더불어 영어 실력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미 스마트폰 등 기기에 익숙한 아이들이 크레마 탭을 통해 교육 효과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예스24 EBS리딩클럽 스마트 리딩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https://goo.gl/937gd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 ‘EBS리딩클럽 스마트 리딩탭’ 런칭 소개 페이지
▶예스24 ‘EBS리딩클럽 스마트 리딩탭’ 판매 페이지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