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 “무대에서 관객들 만날 때, 가장 행복해요”
지난 12월 22일, 홍대 예스24 무브홀에서 <쇼파르쇼 vol.2> 콘서트가 열렸다. ‘쇼파르쇼’는 쇼파르뮤직의 레이블 콘서트로 김사랑, 김지수, 바닐라 어쿠스틱, 스웨덴세탁소, 이건율 등이 출연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연말을 선물했다.
글ㆍ사진 엄지혜
2014.01.13
작게
크게




지난 12월 22일, 홍대 예스24 무브홀에서 <쇼파르쇼 vol.2> 콘서트가 열렸다. 2012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쇼파르뮤직의 레이블 콘서트로 소속 아티스트 김사랑, 김지수, 바닐라 어쿠스틱, 스웨덴세탁소, 이건율 등이 출연했다. 1부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MC로 무대에 서는 ‘나도 MC다’로 꾸며졌고, 2부는 새로운 조합으로 멤버를 결성한 ‘쇼파르 유닛’ 무대로 꾸며졌다. 또한 관객들이 함께하는 ‘베스트 드레서’ 코너에서는 스웨덴세탁소가 MC로 나서, 크리스마스와 가장 어울리는 옷을 입은 관객들을 뽑아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1부 세 번째로 무대에 오른 김사랑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트리’ 패션을 선보이며 ‘rain’ ‘위로’ ‘ICU’ ‘너란 놈’ 등을 열창했다. 2부 ‘쇼파르 유닛’에서는 스웨덴세탁소 최인영과 함께 ‘세탁사랑’이라는 그룹명으로 ‘Just a kiss’를, 김지수, 바닐라맨과 함께한 유닛 ‘Discord’에서는 ‘이 밤이 지나면’을 선보였다. 김사랑은 지난해 8월 『Human Complex Part 1』 를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 11월 개관한 ‘예스24 무브홀’ 은 홍대 앞에 위치한 라이브홀 중에서는 최대 규모로, 오는 1월 18일에는 , 1월 25일에는 <2014 리듬파워 집중력 콘서트>가 열린다.


[관련 기사]

-『U-turn』 으로 돌아온 ‘노력하는 딴따라’, “나는 김사랑이다”
-김지수 “오늘은 <노팅힐> 휴 그랜트로 변신했어요”
-바닐라 어쿠스틱, 스웨덴세탁소 “쇼파르쇼에 저희가 빠지면 서운하죠”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김사랑 #쇼파르쇼 #쇼파르뮤직 #예스24 무브홀
1의 댓글
User Avatar

xoxo

2014.01.20

김사랑씨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활발한 홀동 기대해봅니다.
답글
0
0
Writer Avatar

엄지혜


eumji0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