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4> 바로, 정우와의 키스신 비화 공개
MBC 표준FM <신동의 심심타파>의 일일 디제이로 나선 B1A4 바로와 손호준이 최근 함께 출연 중인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글: 채널예스
2013.11.07
작게
크게

<신동의 심심타파>의 일일 디제이로 나선 B1A4 바로와 손호준이 최근 함께 출연 중인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뒷이야기에 대해 공개했다. 지난 11월 6일, 일일 디제이로 나선 바로는 극중 ‘해태’ 역을 맡고 있는 손호준과 함께 스페셜 디제이를 맡아 드라마 촬영 에피소드를 얘기하다, 키스신과 관련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1.JPG

 

“정우와의 키스신은 NG없이 한 번에 끝났다. 왜냐면 정우 선배님이 키스신 연습을 열 번 넘게 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또한, “방송에선 입을 맞춘 것만 나왔는데, 촬영 땐 볼과 입까지 두 번 다른 각도로 촬영했고, 두 번 다 한 번에 촬영을 마쳤다”고 말했다.

 

한편, tvN <응답하라 1994> 출연자 중 외모순위 1등은 누구냐는 질문에, 송호준(해태)은 삼천포(김성균)를 지목, “실제로 보면 정말 귀엽고 빠져들만 한 매력을 가진 사람”이라고 극찬하며 ‘포블리(삼천포 러블리)’라고 칭하기도 했다.

또한 이상형과 관련한 질문에 송호준은 “작고 귀엽고 주머니 속에 넣고 다니고 싶은 깜찍한 여성”이라고 말하며, 드라마 속 ‘윤진’으로 출연 중인 도희와 일치하는 이상형을 밝혀 관심을 끌었고, 극중 성나정(고아라) 같이 내숭 없고 털털한 성격도 좋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성나정의 남편’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결혼식 때 출연한 남편 역은 실제 출연자 중 한 명이 아니라, 대역을 쓴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 밖에 <응답하라 1994>와 관련한 촬영 에피소드를 비롯해, 지난 연애의 이야기도 함께한 이 날 방송에서 손호준은 “여자친구와 헤어진지는 두 달밖에 안됐다. <응답하라 1994> 촬영 중에 헤어졌는데, 너무 괴로워서 ‘응사’ MT가서 술을 많이 마셨다. 하지만 좋은 감정으로 만났었고,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았기 때문에 후회되진 않는다”고 말하기도 했다.  

 

[추천 기사]

- 사심 가득한 응사앓이

- 윤종신, 가수만으로 심심한 남자

- 우리도 응답한다

- 행복한 사람이 소설에서 할 얘기가 있을까

- 교육적인 책이 19세라니요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0의 댓글
Writer Avatar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을 둘러싼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