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곡예의 축제가 시작된다! 태양의서커스 <루치아>

2023.10.25 ~ 2023.11.12 / 잠실종합운동장 내 빅탑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한국에서는 단 한 번도 선보인 적 없는 새로운 작품인 <루치아(LUZIA)>는 태양의서커스(Cirque du Soleil)의 38번째 작품으로 2016년 4월에 초연되었으며 전통과 현대성을 혼합하여 서커스 분야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2023.06.27)

<태양의서커스 루치아> 포스터|제공 ㈜마스트인터내셔널

세계적인 아트 서커스 그룹 '태양의서커스(Cirque du Soleil)'의 <퀴담>, <알레그리아>, <바레카이>, <쿠자>, <뉴 알레그리아>를 연달아 흥행시키며 한국 누적 관객 수 100만을 돌파해 밀리언셀러 콘텐츠로 굳건하게 자리 잡게 만든 ㈜마스트인터내셔널이 오는 10월, 꿈과 현실 사이 상상의 멕시코로 초대하는 <루치아(LUZIA)>를 한국에 첫 선을 보인다.


태양의서커스 <루치아> 공연 사진 (제공 : ㈜마스트인터내셔널)한국에서는 단 한 번도 선보인 적 없는 새로운 작품인 <루치아(LUZIA)>는 태양의서커스(Cirque du Soleil)의 38번째 작품으로 2016년 4월에 초연되었으며 전통과 현대성을 혼합하여 서커스 분야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쇼 제작의 핵심 요소인 '빛(스페인어로 luz)'과 '비(스페인어로 lluvia)'의 소리를 합쳐 만들어진 타이틀로 멕시코의 문화, 자연, 신화를 놀라운 시각적 경험과 매혹적인 곡예 퍼포먼스로 선보이며 강렬함과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준다. 특히, 빅탑 투어 공연 최초로 아크로바틱 퍼포먼스에 '물(Water)'을 활용하여 누구도 예상치 못한 마법과도 같은 환상적인 순간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다른 쇼에서 사용한 적 없는 기술과 숨 막히게 아름다운 연출로 새로운 역사를 만들며 태양의서커스 작품 중 기술적으로 가장 까다로운 쇼 중의 하나로 불린다. 더불어 멕시코의 전설과 신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다양한 동물들을 모티브로 한 재기발랄한 코스튬과 거대한 실물 크기의 말, 재규어 등 실감 나는 퍼펫도 등장해 관객들을 단숨에 초현실적인 상상의 멕시코로 빠져들게 만든다.


태양의서커스 <루치아> 공연 사진 (제공 : ㈜마스트인터내셔널)

또한, <루치아(LUZIA)>는 플라멩코 기반 음악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경쾌하고 활기찬 리듬의 열정적인 음악으로 튜바, 트럼펫 등의 브라스 선율과 스페인 기타의 매혹적인 멜로디, 퍼커션과 드럼이 어우러져 강렬한 라틴 아메리카 분위기를 자아낸다. 모든 캐릭터가 등장해 음악과 하나 되어 즐기는 파이널 장면은 축제 그 자체로 유쾌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객석을 감싸며 마치 멕시코 한가운데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100만 관객을 돌파할 만큼 태양의서커스에 무한한 애정과 신뢰를 보내고 있는 한국 관객들에게 이번 <루치아(LUZIA)>만의 유니크한 예술성과 감성을 선보이며, 또 한 번 놀라움의 연속으로 올 연말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태양의서커스 <루치아> 공연 개요

공연명

태양의서커스 <루치아>

공연장

잠실종합운동장 내 빅탑

공연 기간

2023년 10월 25일(수) ~ 2023년 12월 31일(일)

공연 시간

 

 

 

3시30분

2시

7시30분

7시30분

7시30분

7시

5시30분

 *월, 화 공연 없음.

 *단, 11/3(금) 3시, 7시30분 공연.

    11/11(토) 12시, 3시30분, 7시 공연.

 티켓 가격

VIP석 290,000원 / SR석 190,000원 / R석 160,000원 /

S석 130,000원 / A석 90,000원 / B석 70,000원

러닝 타임

130분(인터미션 30분 포함)

관람 연령 

전체관람가 (권장연령 만 5세 이상)

주최

㈜마스트인터내셔널

제작

Cirque du Soleil

주관

㈜마스트엔터테인먼트

후원

인터파크티켓, 예스24티켓, 신세계

홍보

오픈리뷰㈜

문의

㈜마스트엔터테인먼트 (02-541-6236)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