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튼 봄, 한 그릇 요리] 인플루언서 '아무튼 봄'의 한 그릇 레시피
『아무튼 봄, 한 그릇 요리』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별 제철 재료를 사용한 한 그릇 요리 60품을 소개한다. (2023.03.31)
바쁜 일상 속 맛있고 근사한 한 끼를 먹고 싶은데 뭘 만들어야 할지 고민일 때, 다들 네이버 초록창에 레시피 검색 한 번 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매일 방문자만 1만2천여명, 수많은 댓글이 맛을 증명하는 네이버 인플루언서 '아무튼 봄'의 맛있는 한 그릇 레시피를 소개한다. 반찬이 필요 없는 한 그릇 밥 요리, 만들기도 쉽고 든든한 한 끼 샐러드, 간단하지만 깊은 맛의 면 요리, 카페에서 볼법한 근사한 브런치, 술과 잘 어울리는 안주와 일품 요리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치기 아까운 메뉴 60품을 실었다. 혼자서 근사한 밥을 먹고 싶을 때, 친구와 연인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때, 가족과 함께 따뜻한 저녁 식사를 준비하고 싶을 때 『아무튼 봄, 한 그릇 요리』를 펴보자!
추천기사
관련태그: 채널예스, 예스24, 카드뉴스, 아무튼봄한그릇요리, 아무튼봄, 레시피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정지원> 저23,400원(10% + 5%)
매일 1만2천 명의 식사를 책임지는 네이버 인플루언서 ‘아무튼 봄’이 제안하는 공감 레시피 60 바쁜 일상 속 맛있고 근사한 한 끼를 먹고 싶은데 뭘 만들어야 할지 고민일 때, 다들 네이버 초록창에 레시피 검색 한 번 해본 적이 있을거예요. 매일 방문자만 1만2천여명, 수많은 댓글이 맛을 증명하는 네이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