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까지 아름다운, 아이들을 위한 세계의 공간] 아이들의 글쓰기 세상
『이렇게까지 아름다운, 아이들을 위한 세계의 공간』
새롭지만 편안하고, 엉뚱하지만 매력적인 826 내셔널 글쓰기 센터로 놀러 오세요! (2023.01.17)
826 내셔널은 대담한 아이디어와 재치 있는 테마를 바탕으로 아이들을 위한 아름다운 공간을 만드는 비영리 단체이다. 그들은 모든 어린이와 청소년은 창의적이고 멋진 환경에서 자신만의 글을 써 내려갈 수 있어야 한다는 신념하에 글쓰기 센터를 설립하는 데 힘쓰고 있다. 여러 비영리 단체가 826 내셔널의 활동에 영향을 받아, 전 세계 곳곳에 새로운 형태의 글쓰기 센터를 선보이는 일에 동참하고 있다. 자유로우면서도 안락한 분위기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더 나아가 아이들은 감각적인 장소에 깃든 애정과 존중을 고스란히 느끼고, 꿈을 키워 나갈 용기를 얻는다. 『이렇게까지 아름다운, 아이들을 위한 세계의 공간』에 소개된 에너지 넘치고 사려 깊은 공간과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이제껏 떠올리지 못한 방식으로 아이들의 공간에 대해 생각하게 될 것이다.
추천기사
관련태그: 채널예스, 예스24, 카드뉴스, 이렇게까지아름다운아이들을위한세계의공간, 글쓰기센터, 글쓰기, 826내셔널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국제 청소년 글쓰기 센터 연맹> 저/<김마림> 역/<도서문화재단 씨앗> 감수 33,250원(5% + 2%)
826 내셔널이 지은 유쾌한 공간 826 내셔널은 대담한 아이디어와 재치 있는 테마를 바탕으로 아이들을 위한 아름다운 공간을 만드는 비영리 단체이다. 그들은 모든 어린이와 청소년은 창의적이고 멋진 환경에서 자신만의 글을 써 내려갈 수 있어야 한다는 신념하에 유쾌한 글쓰기 센터를 설립하는 데 힘쓰고 있다.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