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디지털 복간 프로젝트 진행…첫 도서는 『내 이름은 콘래드』

절판되어 더 이상 볼 수 없었던 책을 발굴해 eBook으로 만나는 디지털 복간 프로젝트 진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프로젝트 오픈 기념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 실시, 예스24 eBooK 상품권 증정 (2022.12.30)

'로저 젤라즈니'의 장편 소설
『내 이름은 콘래드』 eBook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절판되어 더 이상 볼 수 없었던 책을 eBook으로 복간하는 '디지털 복간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디지털 복간 프로젝트'의 첫 번째 도서는 여섯 번의 휴고상과 세 번의 네뷸러상을 수상하며 1960년대 SF 소설계를 이끈 로저 젤라즈니의 첫 장편 소설 『내 이름은 콘래드』이다. 작가 특유의 세련되면서도 시적인 문체와 신화적 이미지, 현학적 스타일이 조화롭게 구현된 SF 문학작품이다.

『내 이름은 콘래드』는 핵전쟁 발생 후 외계인들의 박물관이 된 지구에서 불멸의 존재로 살아온 콘래드의 이야기가 아름답고 시적인 문장으로 펼쳐진 책으로, 기존의 SF 문단에 충격을 던져 준 뉴웨이브 운동의 대표적 작품으로도 유명하다.

예스24는 디지털 복간 프로젝트의 첫 시작을 기념해 오는 1월 31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첫째, 『내 이름은 콘래드』를 읽고 eBook 회원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 상당의 eBook 전용 상품권을 증정한다. 둘째, 예스24의 디지털 복간 프로젝트를 통해 만나고 싶은 도서를 댓글로 남기면 100명을 선정해 eBook 전용 1천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예스24는 도서 복간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하며 독서 문화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22년에는 만화 출판사인 학산문화사와의 협업으로 진행된 '지금 여기 소환!' 프로젝트를 통해 절판된 인기 만화를 eBook으로 복간해 공개한 바 있다. 또한, 펀딩을 통해 오랫동안 품절 또는 절판되었던 책을 복간하거나 국내에 한 번도 소개되지 않았던 책을 새롭게 출간하는 '그래제본소' 프로젝트를 2021년부터 론칭해 운영 중이다.



*예스24, 디지털 복간 프로젝트 『내 이름은 콘래드』 바로가기



[단독] 내 이름은 콘래드(This immortal)
[단독] 내 이름은 콘래드(This immortal)
로저 젤라즈니(옮긴이: 곽영미) 저
펜타그램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단독] 내 이름은 콘래드(This immortal)

<로저 젤라즈니(옮긴이: 곽영미)> 저9,450원(10% + 5%)

젤라즈니의 첫 장편인 『내 이름은 콘래드』는 작가 특유의 간결하고 세련된 문체, 강렬한 신화적 이미지, 영원과 재생이라는 주제가 조화롭게 결합된 SF 판타지 소설이다. 작품의 배경은 전형적인 SF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 ‘사흘전쟁’으로 알려진 핵전쟁이 일어나고 폐허가 된 지구. 죽은 지구는 황폐화된 문명을 한..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박노해 시인의 첫 자전 에세이

좋은 어른은 어떤 유년시절을 보냈을까? 어두운 시대를 밝힌 박노해 시인의 소년시절 이야기를 담은 에세이가 출간됐다. 지금의 박노해 시인을 만들어 준 남도의 작은 마을 동강에서의 추억과 유소년 “평이”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33편의 산문과 연필그림으로 담았다.

도도새 그림 속 숨겨져 있던 화가의 삶

도도새 화가, 김선우의 첫 에세이. 지금은 멸종된 도도새를 소재로 현대인의 꿈, 자유 등을 10여 년 동안 표현해 온 김선우. 이번에는 무명 시절에서부터 ‘MZ 세대에게 인기 높은 작가’로 꼽히기까지 펼쳐 온 노력, 예술에 관한 간절함, 여행 등을 글로 펼쳐 보인다.

왜 수학을 배워야 할까?

계산기는 물론 AI가 거의 모든 질문에 답하는 세상에서 왜 수학을 배워야 할까? 질문 안에 답이 있다. 수학의 본질은 복잡한 문제를 쉽게 해결하는 것이다. 미래 예측부터 OTT의 추천 알고리즘까지, 모든 곳에 수학은 존재하고 핵심 원리로 작동한다. 급변하는 세상, 수학은 언제나 올바른 도구다.

기회가 오고 있다!

2009년 최초의 비트코인 채굴 후 4년 주기로 도래한 반감기가 다시 돌아오고 있다. 과거 세 차례의 반감기를 거치며 상승했던 가격은 곧 도래할 4차 반감기를 맞아 어떤 움직임을 보일 것인가? 비트코인 사이클의 비밀을 밝혀내고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전략을 제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