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코닥 포토프린터와 함께하는 '찰(칵!)-나의 순간' 이벤트 진행

8월의 여름 날, 책과 함께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는 '북캉스 이벤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퍼즐 맞추기' 게임부터 댓글·SNS 이벤트까지…코닥 카메라·예스24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 증정 (2022.08.09)

예스24, 코닥 포토프린터 북캉스 이벤트 '찰(칵!)-나의 순간'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코닥 포토프린터와 함께하는 '찰(칵!)-나의 순간'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예스24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예스24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북캉스에 꼭 챙겨야 할 찰-나의 필템!', '북캉스를 떠나고 싶은 찰-나의 여행!', '북캉스에서 만난 찰-나의 구절!' 총 세 가지 행사로 구성되어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한다.

먼저 '북캉스에 꼭 챙겨야 할 찰-나의 필템!' 이벤트는 간단한 퍼즐 게임으로 재미와 경품을 모두 제공한다. 제한된 시간 내 북캉스 필수 아이템 3종 사진의 퍼즐을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일 470명에게 '코닥 포토프린터 7% 할인쿠폰' 또는 'YES상품권 500원'을 증정한다.

또 다른 이벤트 '북캉스를 떠나고 싶은 찰-나의 여행!'에서는 여행과 관련된 책을 고르고, 여행지에서 하고 싶은 일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코닥 미니샷3 레트로 카메라(3명) △코닥 포토프린터 3만 원 할인 쿠폰(30명) △YES상품권 1천 원(100명)을 선물한다.

그 밖의 행사로 SNS에서 참여 가능한 '북캉스에서 만난 찰-나의 구절!' 이벤트도 준비됐다. 공유하고 싶은 책 구절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게시물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뒤, 해당 게시물 URL을 본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코닥 미니3 휴대용 포토프린터(2명) △코닥 전용 3인치 카트리지 60매(15명) △YES상품권 1천 원 · 예스굿즈 선풍기(10명)로 구성됐다.

예스24 마케팅팀 송다슬 마케터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독서와 사진을 통해 여행의 설렘을 더해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코닥 포토프린터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가 무더운 여름 고객분들께 작은 휴식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타인을 담아 내는 이석원의 섬세한 시선

일상 속에서 만났던 소중한 것들에 대한 이석원의 에세이. 저자의 담백한 문장들과 사진들이 자신이 아닌 ‘타인’에게 가닿았을 때, 얼마나 부드러워지고 따스해지는지 느껴볼 수 있다. 타인을 함부로 판단하지 않고, 이석원만의 시선으로 이해해보려는, 섬세한 마음을 가득 담았다.

인생을 바꾸는 일상 기록의 힘

베스트셀러 『거인의 노트』로 기록의 중요성과 방법을 전한 대한민국 1호 기록학자 김익한 교수의 후속작이다. 일상 기록을 통해 인생을 변화시키는 방법을 소개한다. 한 달 단위 기록의 중요성부터 일상 기록 방법, 기록이 가져오는 삶의 변화를 각 장으로 나눠 정리해 알려준다.

원만하게 관계 맺기

관계 전문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문요한 저자의 신작. 가족, 친구, 연인, 동료와 어색하거나 불화한 적이 있다면 이 책을 권한다. 본인의 애착 유형, 경청과 자기돌봄 등 관계에서 우선으로 고려해야 할 개념을 임상 사례와 함께 친절히 알려준다. 판단의 언어에서 헤아림의 언어로 나아가보자.

단숨에 읽는 최소한의 서양미술사

미술에 관심은 있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랐던 이들을 위한 미술 교양서. 미술 양식과 작품을 시대순으로 따라가며 인문학적으로 해설한다. 미술사에 숨겨진 인과관계는 미술사조와 작품 이해에 큰 도움이 되며, 방대한 양의 서양미술사가 원인과 결과로 이루어진 하나의 이야기임을 알려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