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누적 회원 2천만 명 돌파 기념 '고마워요 2천만' 이벤트 실시

예스24와의 오랜 인연, 2천만 회원에게 전하는 감사 인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회원·직원 인터뷰부터 모일수록 더 큰 혜택 제공하는 이벤트까지…해외여행 상품권 등 스페셜 기프트 준비 (2022.07.25)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누적 회원 2천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8월 15일까지 '고마워요 2천만'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예스24와 깊은 인연을 가진 회원 및 직원들의 인터뷰를 카드뉴스 형식으로 소개한다. 회원 인터뷰로는 2천만 번째 회원을 비롯해 최다 리뷰를 남긴 회원, 창립 연도에 가입한 회원 등 예스24와 특별한 순간을 공유한 회원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어 직원 인터뷰로는 고객 센터·물류 센터·오프라인 매장 등 고객 접점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진솔한 소감을 전할 예정이다.

더 많은 회원이 모일수록 더 큰 혜택을 선물하는 '사연 모집 이벤트'도 진행된다. 회원들이 예스24와 관련된 사연을 자유롭게 작성해 응모하면, 그 개수에 따라 경품을 차등 제공하는 방식이다. 모집된 사연이 △200개 △2,000개 △10,000개 △20,000개를 넘으면 각각 △200명 △500명 △1,000명 △2,000명의 인원을 추첨해 YES상품권 1천원을 증정한다.

최종적으로 20,000개의 사연 모집 달성 시 스페셜 기프트가 추가돼, 추첨을 통해 △300만 원 상당의 하나투어 해외여행 상품권(1명) △욕실용품 브랜드 '한아조'의 테라조 비누 및 망고 세트(5명) △CU 모바일 금액권 1만 원(10명) 등 한층 특별한 경품을 선물한다.

그 밖에도 깜짝 코너인 '오늘의 베스트 사연'을 마련해, 매일 하나의 사연을 선정하여 이벤트 사연 게시판에 소개하고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8월 15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내 예스24에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는 기존 할인 혜택에 더해 YES상품권 500원이 추가 제공된다.

강지형 예스24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예스24 누적 회원 2천만 명 돌파를 기념해 그동안 예스24를 사랑해주신 모든 고객분들께 풍성한 선물로 보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2천만 고객분들이 한 데 어울려 예스24와 함께 한 지난 추억을 돌아보고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오늘의 우리를 증언하는 소설들

한국 문학을 대표하는 작가들이 단단하게 쌓아 올린 여섯 개의 세계를 만난다. 이번 작품집에는 편혜영 작가의 대상작 「포도밭 묘지」를 비롯해, 김연수, 김애란, 정한아, 문지혁, 백수린 작가의 수상작을 실었다. 훗날 무엇보다 선명하게 오늘의 우리를 증언하게 될 소설들이다.

소설가 이기호의 연작 짧은 소설집

『눈감지 마라』에서 작가는 돈은 없고 빚은 많은, 갓 대학을 졸업한 두 청년의 삶을 조명한다. ‘눈감지 마라’ 하는 제목 아래에 모인 소설은 눈감고 싶은 현실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작품 곳곳 이기호식 유머가 살아나는 순간 이야기는 생동하고, 피어나는 웃음은 외려 쓰다.

목소리를 내는 작은 용기

올해 1학년이 된 소담이는 학교에만 가면 수업시간은 물론, 친구들 앞에서조차 도통 목소리가 나오질 않습니다. 친구들의 시선에 온몸이 따끔따끔, 가슴은 쿵쾅쿵쾅. 누구나 한 번쯤은 겪어봤을 법한 이야기로, 목소리 작은 전국의 소담이들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합니다.

인생 내공이 담긴 책

MBC 공채 개그맨에서 '골목 장사의 고수'로 경제적 자유를 이룬 고명환 저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죽음의 문턱에서 시작한 '책 읽기'를 계기로 시작된 독서 습관과 독서를 통해 깨달은 생각, 장사 이야기 등 오랜 기간 꾸준히 실천해온 성공 노하우를 진솔하게 들려준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