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태교동화]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한 첫 이야기책
『성경태교동화』
엄마 아빠에겐 감동을 선물하고, 배 속 아이에겐 아름다운 마음을 선물합니다. (2022.06.24)
『성경태교동화』는 성경을 바탕으로 우리가 가진 아름다운 성품 이야기를 들려주는 창작 태교 동화이다. 성경 속 등장인물을 다룬 25편의 이야기 속에는 '사랑', '희락', '화평', '오래 참음', '자비', '양선', '충성', '온유', '절제'라는 아홉 가지 주제를 담고 있다. 소중한 아이에게 좋은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지만, 태담이 익숙하지 않은 초보 엄마 아빠에게 자연스러운 독서 태교 방법을 알려준다. 무엇보다 종교와 상관없이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이야기책 형식이어서 온 가족이 부담 없이 함께 읽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성경에 담긴 긍정적인 메시지, 사랑과 감사와 지혜를 아이에게 자연스럽게 전해줄 수 있다. 아이가 성장한 후에도 편안한 숙면을 위한 잠자리 동화로 들려줄 수 있어서 ‘우리 아이를 위한 첫 이야기책’임과 동시에, 아이의 성장에 따라 오래 곁에 두고 읽는 이야기책으로도 가치가 있다.
추천기사
관련태그: 채널예스, 예스24, 카드뉴스, 성경태교동화, 태교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오선화> 글/<김은혜> 그림14,400원(10% + 5%)
가장 오래, 가장 많이 사랑받은 국내 최초 『성경태교동화』의 개정신판! 엄마 아빠가 아기와 함께 대화하는 친근하고 다정한 입말체 태담·태교 동화 이 책은 국내 최초로, 성경 이야기를 태교를 위한 동화로 읽을 수 있도록 한 『성경태교동화』의 개정판이다. 성경을 바탕으로 우리가 가진 아름다운 성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