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북클럽 독서 맞춤 솔루션 ‘금쪽같은 내 독서’ 이벤트 실시
‘금쪽같은 독서’ 시간 선사하는 북클럽 이벤트
예스24가 전자책 구독 플랫폼 북클럽을 통해 6월 한 달간 독자들에게 다양한 독서 맞춤 솔루션 이벤트를 제공하는 ‘금쪽같은 내 독서’ 행사를 실시한다. (2022.06.02)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전자책 구독 플랫폼 북클럽을 통해 6월 한 달간 독자들에게 다양한 독서 맞춤 솔루션 이벤트를 제공하는 ‘금쪽같은 내 독서’ 행사를 실시한다.
예스24는 북클럽 독자들의 독서 고민을 해결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전하기 위해 오는 30일까지 ‘금쪽같은 내 독서’ 행사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북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금쪽같은 내 독서’ 행사는 ‘나만 알기 아까운 북클럽 도서 문장 공유하기’ 이벤트와 ‘나의 독서 일상 기록하기’ 이벤트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의 첫 번째 솔루션 이벤트 ‘나만 알기 아까운 북클럽 도서 문장 공유하기’에서는 북클럽을 이용해 수집한 문장을 다른 회원들과 공유해 나만의 독서 취향을 발견하고 새로운 책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도서와 공유하고 싶은 문장을 등록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북클럽 30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두 번째 솔루션 이벤트 ‘나의 독서 일상 기록하기’는 독서 결심이 무너지지 않도록 나의 독서 일상을 SNS를 통해 자유롭게 소개하는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이 준비됐다. 독서 일기, 책 읽는 모습, 완독 인증샷 등의 게시물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게시물의 인터넷 주소(URL)를 제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숙박권(1명)과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이진구 예스24 북클럽사업 팀장은 “북클럽 독자들이 서로 소통하여 새로운 책과 도서 취향을 발견하고 건강한 독서 생활 습관을 키워 금쪽같은 독서 시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독자 분들이 예스24 북클럽과 함께 즐거운 독서 시간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계획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추천기사
관련태그: 채널예스, 예스24, 예스24소식, 북클럽, 금쪽같은내독서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