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북클럽 X 티빙 이용권 결합 프로모션 실시…최대 33% 할인

국내 대표 주자들의 만남! 책·영화·방송 콘텐츠 한번에 즐기는 기회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5월 29일까지 ‘예스24 북클럽 90일 이용권’ 및 ‘티빙 베이직·스탠다드 3개월 이용권’ 결합 할인 실시 (2022.04.28)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의 전자책 구독 플랫폼 ‘북클럽’과 국내 넘버원 K-콘텐츠 OTT 플랫폼 ‘티빙’의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북클럽 X 티빙 이용권 결합’ 프로모션이 실시된다.

예스24는 책과 함께 영화, 드라마 등의 영상 콘텐츠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북클럽 X 티빙 결합 이용권’을 단독으로 공개하고 오는 5월 29일까지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북클럽 90일 티빙 베이직 3개월’ 결합 이용권과 ‘북클럽 90일 이용권 티빙 스탠다드 3개월’ 결합 이용권으로 총 2종의 결합 상품을 선보인다.

전자책과 영상 콘텐츠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는 핵심 포인트를 심플하게 담아낸 ‘북클럽 90일 티빙 베이직 3개월’ 결합 이용권은 정가 총 40,200원에서 33% 할인된 26,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무제한 전자책과 더불어 고화질 동시 시청으로 두 배로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는 ‘북클럽 90일 이용권 티빙 스탠다드 3개월’ 결합 이용권은 정가 총 49,200원에서 31% 할인된 33,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진구 예스24 북클럽사업 팀장은 “도서 기반의 영화·드라마 제작, 인기 드라마의 대본집 출간 등 도서와 영상 간 교류가 활발해지며 두 콘텐츠를 한번에 즐기는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 속에서 보다 다양한 문화생활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다채로운 콘텐츠가 문화생활에 활력을 더하고 있는 요즘, 국내 대표 OTT 플랫폼 티빙과 함께 책부터 영화, 방송까지 즐거운 정주행의 시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예스24 북클럽은 베스트셀러 『세븐 테크』『불편한 편의점』『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 등을 필두로 1만 2천 종 이상의 다양한 전자책 콘텐츠와 개인 맞춤형 도서 큐레이션 서비스로 호평 받고 있다. 이어 티빙은 영화 <부산행>, <반도> 등의 연상호 감독 극본에 대세 배우 구교환과 신현빈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웹드라마 <괴이>, 김태호 PD와 가수 이효리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예능 프로그램 <서울 체크인> 등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더워 죽는 참혹한 현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 '더워 죽겠다'는 과장된 표현을 써본 적이 있을 테다. 이제는 과장이 아니다. 진짜 더위로 죽는 사람이 생긴다. 점점 더 더워지고, 더 많은 삶이 죽음에 내몰린다. 책에서 보여주는 장면은 섬뜻하지만, 외면할 수 없는 사실이다. 지구인 필독서.

『고 녀석 맛있겠다』 20년 후 이야기

<고 녀석 맛있겠다> 시리즈 출간 20주년 기념작으로 초보 아빠였던 티라노사우루스와 아기 공룡 '맛있겠다'의 따뜻하고 가슴 뭉클했던 만남과 작별 이후 20년 만의 다시 만난 둘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읽고 나면 눈물이 핑 도는 그들의 두 번째 만남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을 만나보자.

당신을 위한 맛나고 맛나는 이야기

2024 런던도서전에서 『연남동 빙굴빙굴 빨래방』으로 주목받은 김지윤 작가의 신작. 혜화동의 작은 가게 ‘맛나 도시락’에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들을 반찬 삼아 뜨끈뜨끈한 밥심을 닮은 이야기를 담았다. 오늘 하루 지친 일상을 보냈다면, ‘진짜 어른’ 정금남 여사의 든든한 한 끼를 드셔 보시길.

어느 단타 천재의 매매 원칙

100만 원으로 참가한 실전투자대회에서 1,187%의 수익률로 화려하게 등장한 대학생 트레이더 만쥬의 투자 비법을 들려준다. 주식에 입문해 전업 투자자가 되기까지 저자의 투자 이야기를 통해 승률을 높이고 수익을 내는 매매의 기준과 원칙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