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더뮤지컬> 5월 호 발행…가정의 달 맞아 '가족사진관' 테마 표지

4월 26일 예스24 단독 사전 예약 오픈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지 <더뮤지컬> 2022년 5월 호의 표지를 공개하고 단독 사전 예약을 오픈한다. (2022.04.25)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지 <더뮤지컬> 2022년 5월 호의 표지를 공개하고 단독 사전 예약을 오픈한다.

오는 5월 1일 정식 발행되는 <더뮤지컬> 5월 호 표지에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뮤지컬계 다섯 가족의 모습이 담겼다. 올해로 결혼 10주년을 맞이한 뮤지컬계 대표 커플 김선영·김우형 부부와 아들 온유, 김찬호·박혜나 부부, 조형균과 그의 세 반려견 밤비·라이·아요, 박민성·박이든 부자, 대학 동창에서 하우스메이트로 같이 살고 있는 송상훈·손유동이 그 주인공이다.

뮤지컬계 특별한 가족 다섯 팀과 함께한 <더뮤지컬> 5월 호 표지는 '가족사진관'을 테마로 촬영됐다. 그간 매달 주목할 만한 작품 및 출연 배우를 선정해 표지 촬영을 진행했던 것과 달리, 이번 5월 호는 가정의 달을 맞아 반려견·하우스메이트까지 다양한 가족 구성원들을 조명해 특별함을 더했다.

그 밖에도 뮤지컬 출연 아이돌을 인터뷰하는 고정 섹션 'IDOL'에서는 <리지>로 처음 뮤지컬에 데뷔한 우주소녀 유연정의 인터뷰를, '컬쳐 인터뷰' 섹션에서는 뮤지컬 <데스노트> 팀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인기를 끈 유튜브 채널 '빵송국' 콘텐츠 <뮤지컬스타 시즌3>의 김민준, 이호광, 곽필립 3인과의 이색 인터뷰를 만나 볼 수 있다.

<더뮤지컬> 5월 호 사전 예약은 4월 26일부터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예스24 단독으로 10% 할인가가 제공된다. 정식 발행일인 5월 1일부터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정가 1만 원의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웹 3.0을 대비하라!

변화할 미래의 생존을 이야기 한 『김미경의 리부트』와 『세븐 테크』에 이은 후속작이다. 웹 3.0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과 관련 비즈니스를 총정리하여 다가올 웹 3.0 시대를 대비하기 위한 필수 정보를 담았다. 각 분야의 전문가의 식견으로 새롭게 창출될 더 많은 부와 기회를 잡아보자.

아름다운 디스토피아의 소년들

『페인트』 이희영 작가의 신작 소설. 잠든 새를 깨우면서 퍼진 바이러스가 세상을 삼켰고, 살아남은 두 소년이 있다. 서로를 향한 질문 속에 드러난 슬픈 진실은 두 소년의 세계를 뒤집어 놓았다. 반전을 거듭하며 과학과 문명의 발전에 대해 던지는 질문들이 무겁게 남는 소설.

배우 이준혁 원작 × 강한 그림

사랑하는 가족을 강아지별로 떠나보낸 이들에게 전하는 밝고 포근한 위로. 배우 이준혁이 반려견 팝콘이와 작별한 후 제작한 동명의 게임을 강한 작가의 그림으로 만난다. 동네를 누비며 뛰어노는 기억 속 반려견의 모습이 더 이상 슬프지 않게, 행복한 추억으로 남도록 마음을 어루만지는 그림책.

돌봄과 내 일 사이에서

분위기가 바뀌었다고 해도 여전히 아이 돌봄은 엄마의 몫이다. 내 일과 육아 사이에서 많은 엄마가 힘들어 한다. 이 책에는 자신의 분야에서 단단하게 성장하며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여러 이야기가 담겼다. 일단 힘부터 빼자. 완벽한 엄마가 되어야 한다는 강박 관념을 내려 놓자.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