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우크라이나 어린이 돕기 캠페인 완료…유니세프에 기금 5천만 원 전달

"상처 입은 우크라이나 어린이들을 위해"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회원 17,595명 포인트 기부로 한 달간 약 1천 6백만 원 성금 모여 (2022.04.26)

예스24 '우크라이나 긴급 구호 후원금' 비대면 전달식.
이기철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총장(좌), 김석환 예스24 대표(우)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25일 '우크라이나 어린이 돕기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성금 5천만 원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전달했다.

예스24는 무력 분쟁으로 위험에 처한 우크라이나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지난 3월 14일부터 4월 14일까지 YES포인트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 회원들이 보유한 YES포인트를 최대 1,000포인트까지 기부하면 예스24가 이를 전액 현금으로 환산해 기부하기로 했다.

한 달간의 캠페인 진행 결과 예스24 회원 17,595명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로 총 16,580,530포인트의 성금이 모였다. 예스24는 이를 전액 현금으로 환산한 뒤 자체 성금을 더한 총 5천만 원의 기금을 25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우크라이나 어린이 돕기 모금 활동에 전달했다.

비대면으로 진행된 기금 전달식에서 김석환 예스24 대표는 "장기화된 무력 분쟁으로 수많은 우크라이나 어린이들이 목숨을 잃거나 심각한 부상을 입었으며 정신적인 충격으로 고통받고 있다. 회원분들의 소중한 참여로 모인 성금이 잘 전달되어 전쟁으로 몸과 마음에 깊은 상처를 입은 아이들에게 따뜻한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믿음 없는 사랑일지라도, 사랑은 감출 수 없어요.

『구의 증명』 최진영의 신작. 무연고의 제주로 내려가 죄책감 대신 자유, 진실 대신 거짓을 택한 주인공. 겨우내 자신의 ‘믿음 없는 사랑’을 조용히 들여다 본다. 최진영 소설가가 오랫동안 성찰해온 믿음, 그리고 사랑의 진실에 다가가는 소설. 매 순간 낯설고 신비로운 그 이름, 사랑.

슈퍼히어로보다 북극곰

『햇빛초 대나무 숲에 새 글이 올라왔습니다』 황지영이 이번엔 북극곰과 함께 돌아왔다! 시원한 농담과 뜨거운 위로가 오가는 고객 후기 만점 신화의 북극곰 센터. 어린이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건 꽁이의 슈퍼 파워가 아니다? 그저 들어주고 진심으로 응원해주는 꽁이 옆에서 아이들은 오늘도 자란다.

제대로 된 데이터 투자법

300만 원으로 100억 대 자산을 만든 소액 부동산 투자 전문가 잭파시의 투자 노하우를 담았다. 클래스유 강의 평가 5.0으로 호평받은 '잭파시 톱다운 투자법'을 책으로 한 권에 정리했다. 투자를 위한 필수 지표를 정리하고 활용해 돈 버는 확실한 방법을 만나보자.

초고령사회, 위기를 기회로

총 인구 감소와 노령화로 대한민국 미래를 비관적으로 보는 시선이 팽배하다. 우리보다 먼저 인구 문제를 겪은 일본 사례를 보면, 나름의 해법이 존재한다. 초고령사회에 필요한 일자리, 교육, 문화, 교통을 고민해본다. 즐거운 노년은, 사회 차원에서도 가능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