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세계 책의 날 기획전 오픈…독서 의미 되새기는 이벤트 풍성

4월 23일 '세계 책의 날' 맞아 책과 독서 가치 공유하는 시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완독 돕는 온라인 독서모임 지원부터 채널예스 스토리 재조명까지 다채로운 콘텐츠 선보여 (2022.04.21)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4월 23일 '세계 책의 날'을 맞아 오는 5월 1일까지 <세계 책의 날 기획전>을 오픈하고 책과 독서의 가치를 되새겨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완독하지 못한 도서를 공유하고 함께 완독할 수 있도록 돕는 '내 서재의 벽돌책을 공개합니다!' 이벤트가 진행된다. 구입 후 미처 다 읽지 못한 '벽돌책'을 골라 댓글로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YES포인트 1천 원을 증정한다. 예스24는 '내 서재의 벽돌책 공개' 이벤트를 통해 응모된 책 중 3권을 선정하여 독서모임 플랫폼 '꿈의 도서관'과 함께 '벽돌깨기 독서클럽' 온라인 독서모임을 개최하고, 해당 모임에 참여하는 예스24 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채널예스' 콘텐츠도 재조명한다. 채널예스는 예스24의 문화 웹진 채널로 도서 리뷰 및 작가 인터뷰 이외에도 공모전과 특집 기획 등 책과 관련된 풍성한 읽을거리를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어 왔다. 이번 기획전의 취지에 맞게 책을 쓰는 사람, 만들고 파는 사람, 읽는 사람까지 책과 독서에 애정을 가진 사람들을 그린 콘텐츠가 배치돼 더욱 뜻깊다.

또한, <세계 책의 날 기획전>에서는 기획전 대상 도서를 2만 원 이상 구매 시 '얼리리더 뱃지' 및 '모나미 153 어린왕자 볼펜 세트'를 선물하며, 전국 7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4월 23일 ‘세계 책의 날’ 당일 구매 고객 모두에게 ‘모나미 153 어린왕자 볼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스24 도서사업본부 전지연 팀장은 "세계 책의 날을 기념해 일상 속에서 잠시 잊고 지냈던 독서의 기쁨, 그리고 책에 대한 애정을 다시금 상기시키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이번 기획전이 책과 독서의 소중함을 재발견하고 함께 나누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넘치는 시대, 새로운 트렌드

넷플릭스를 필두로 대중화된 OTT 서비스와 인터넷을 통해 언제든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지금 시대의 변화상을 다룬다. 시간 가성비를 중시하고 예습을 위한 감상 등 다양한 이유로 콘텐츠를 빠르게 소비하는 습관을 사회 전반의 트렌드 변화로 읽어내 날카롭게 분석한다.

아홉 작가의 시선이 통과한 한 단어

정세랑 기획, 아시아 9개 도시, 9명의 젊은 작가들의 소설집.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작가들이 ‘절연’이라는 한 단어로 모인 이 프로젝트는 아시아가 정체성을 공유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결국 우리는 연결되어 있음을. 문학으로 새로운 연결을 맺어줄 한 단어, 아홉 개의 이야기.

일도 삶도 즐겁게!

회사 동료로 만나 친구가 된 김규림, 이승희 마케터가 일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일터와 일상에서 자주 쓰는 25개의 주제로 두 저자의 생각을 그림과 글로 표현했다. 하루에 깨어있는 많은 시간을 일터에서 일하며 보내는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는 책이다.

위화가 복원해낸 근대 대격변기의 중국

1900년대 중국을 배경으로, 23년에 걸쳐 집필한 위화의 신작 장편소설. 시대의 격변은 평범한 시민의 운명을 어디까지 뒤흔들까. 미지의 도시 ‘원청’을 찾아 헤매는 린샹푸처럼, 모두가 가슴 속 ‘원청’을 품고 산다면 수많은 다짐들이 현실이 될 것만 같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