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작가를 찾습니다> 기획전 실시…매월 '이달의 작가' 선정해 신작 공개

모든 독자가 최애 작가를 찾을 때까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4월의 작가로 이유리 소설가 선정…신작 『가꾸는 이의 즐거움』 공개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한 달에 한 번 지금 주목해야 할 한국의 젊은 작가들을 소개하는 <작가를 찾습니다> 기획전을 진행한다.

<작가를 찾습니다> 기획전은 예스24가 매달 소설가 또는 시인 1명을 '이달의 작가'로 선정해 소개하고 '좋아하는 것'을 주제로 한 작가의 짧은 소설 또는 에세이 신작을 단독 공개하는 이벤트다. 매 작품에는 오리여인의 일러스트 삽화가 포함된다. 매달 1명의 작가가 새로 공개하는 작품은 예스24 '최애에 관한 두근두근한 이야기' <최근담 시리즈> 코너에서 무료 전자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작가를 찾습니다> 기획전 4월의 작가로는 2020년 경향신문 신춘문예 당선작 「빨간 열매」로 활동을 시작한 이유리 소설가가 선정됐다. 기획전을 통해 공개한 신작 『가꾸는 이의 즐거움』은 작가가 좋아하는 식물 가꾸기를 소재로 쓴 짧은 소설로 식물들의 세계에서 인간의 존재에 대한 물음표를 던지는 작가의 싱그러운 상상력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최애 작가를 찾는 독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됐다. <작가를 찾습니다> 기획전 페이지에서 자신이 응원하는 작가의 소개글 하단 하트 버튼을 누르면 매달 300명을 추첨해 YES포인트 1천 원을 증정한다. 하트 수가 가장 많은 작가 5명은 오는 7월 예스24 <한국 문학의 미래가 될 젊은 작가> 투표의 후보 작가로 우선 선정된다. 기획전 페이지 하단에 소개된 젊은 작가들의 책을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담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예스24 소설·시 담당 박형욱 과장은 "매년 <한국 문학의 미래가 될 젊은 작가> 행사 때마다 후보로 거론되는 젊은 작가들을 독자들에게 더 잘 소개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 오던 중 작가들의 마음을 즐겁고 설레게 하는 것들을 독자들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작가를 찾습니다> 기획전을 통해 더 많은 독자분들이 한국의 멋진 젊은 작가와 그들의 작품에 관심을 가지게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가꾸는 이의 즐거움
가꾸는 이의 즐거움
이유리 저
예스이십사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최근담] 가꾸는 이의 즐거움

<이유리> 저000원(0% + 0%)

‘최애에 관한 두근두근한 이야기’ 〈최근담〉 시리즈의 첫 소설. 〈최근담〉에서는 젊은 소설가와 시인이 짧은 소설이나 에세이로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 들려주고, 예스24 독자의 뜨거운 지지를 받는 오리여인 작가가 그림작가로 참여해 생기를 더한다. 애정을 담뿍 담은 반가운 작품들에서 새로운 취향을 발견하고 같은 ..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