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X 여기어때, '쓸데 있는 고퀄리티 취미 생활' 이벤트 실시

독서 취향 테스트 참여하고 SNS 인증하면 풍성한 경품 증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가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와 손잡고 '쓸데 있는 고퀄리티 취미 생활' 이벤트를 실시한다. (2022.04.12)

예스24 X 여기어때 제휴 이벤트 '쓸데 있는 고퀄리티 취미 생활'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와 손잡고 '쓸데 있는 고퀄리티 취미 생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스24 X 여기어때 '쓸데 있는 고퀄리티 취미 생활' 이벤트는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독서 타입으로 알아보는 취미 공간 취향 테스트'는 독서 취향에 관한 5가지 질문에 답하면 어울리는 취미 공간과 책을 추천해 주는 이벤트다. 응답자에게는 최대 1만 원 또는 3만 원 한도의 여기어때 공간 대여 10% 할인 쿠폰과 YES상품권 500원권 중 한 가지 경품이 추첨을 통해 랜덤 증정된다. 4월 30일까지 예스24 본인 인증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예스24 전자책 단말기 최신 모델 '크레마 S' 등 풍성한 경품이 걸린 SNS 인증 이벤트 '나랑 같은 독서 취향인 사람? SNS 인증 타임!'도 마련됐다. 앞선 취미 공간 취향 테스트 참여 결과 이미지를 다운받아 필수 해시태그 '#예스24에서여기어때'와 함께 본인 SNS 계정에 업로드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URL 주소를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크레마 S' 블랙을 증정하며 20명에게는 최대 5만 원 할인 혜택의 여기어때 공간 대여 20% 할인 쿠폰을, 40명에게는 YES상품권 1,000원권을 증정한다.

예스24 마케팅팀 김지혜 팀장은 "예스24 회원분들께 다양한 혜택 경험을 제공하고자 '여기어때'와 제휴해 독서와 여행 취향을 알아보고 공유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소중한 일상을 조금씩 되찾아갈 이번 봄 예스24, 여기어때와 함께 풍성한 취미 생활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