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향긋한 차 한 모금과 함께하는 봄맞이 독서 선물

예스24 북클럽 X 오설록 다다일상 '봄봄봄 결합 할인' 프로모션 실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4월 2일까지 예스24 '북클럽 90일 이용권'과 오설록 '다다일상 베이직 3개월 100원 이용권' 22% 결합 할인 (2022.03.02)

예스24 북클럽 X 오설록 다다일상 '봄봄봄 결합 할인' 프로모션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의 전자책 구독 플랫폼 '북클럽'과 오설록의 프리미엄 차(茶) 정기구독 서비스 '다다일상'이 만나 봄을 맞이하는 독자에게 차와 책을 즐기는 시간을 선물하는 '봄봄봄 결합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예스24는 봄을 맞아 향긋한 차 한 모금과 독서를 즐길 수 있는 '봄봄봄 결합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4월 2일까지 열고, '북클럽 90일 이용권'과 오설록 '다다일상 베이직 3개월 100원 이용권'을 결합하여 22% 할인가에 한정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정가 총 64,5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북클럽 90일 이용권'과 '다다일상 베이직 3개월 100원 이용권'을 프로모션가 50,4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예스24와 이번 프로모션에 함께한 오설록의 '다다일상'은 매달 티 소믈리에가 엄선한 차를 제안하는 정기구독 서비스로, '다다일상 베이직' 서비스 구독 시 정가 20,000원 이상인 세 종류의 티백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정기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또한 한 줄의 글귀로 나의 시간을 돌아볼 수 있는 '월간 모먼트 카드'와 오설록몰 20% 할인 쿠폰 2장도 함께 제공된다. '다다일상 베이직 3개월 100원 이용권'은 정가 16,000원의 '다다일상 베이직' 서비스를 100원 정기 결제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으로, 오설록몰에서 서비스 결제 시 해당 이용권을 적용하면 3개월간 매달 15,9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진구 예스24 북클럽사업 팀장은 "봄을 맞아 독자분들에게 향긋한 프리미엄 차로 독서의 행복을 더하는 시간을 선물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앞으로도 독서의 즐거움을 배로 높여주는 다양한 콜라보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예스24 북클럽은 베스트셀러부터 신간까지 1만 2천 종 이상의 다양한 전자책 콘텐츠를 선보이는 무제한 전자책 구독 플랫폼으로 개인 맞춤형 도서 큐레이션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기반으로 누적 가입자 수 40만 명을 돌파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물 부족 지구 인류의 미래는

기후 위기와 인류의 미래라는 주제에 천착해온 제러미 리프킨의 신작. 『플래닛 아쿠아』라는 제목이 시사하듯 주제는 물이다. 물이 말라간다는데 왜일까? 농경에서 산업 혁명을 거쳐 현재까지, 위기의 근원을 분석하며 체제 전환을 촉구한다. 지금 바로 우리가 바뀌어야 한다.

어제와 오늘이 만나는 곳

두근두근 설레는 마법과 오싹오싹 짜릿한 마법이 펼쳐진 편의점! 이번에는 어떤 마법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아빠와 그린이가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내며 서로의 마음을 더 깊게 이해하는게 되는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몽글몽글 편의점으로 놀러 오세요!

우리가 기다렸던 어른의 등장

『빅토리 노트』 이옥선 작가의 신작 에세이. 그간 살아온 인생을 돌아보며, 명랑하고 자유로운 어른로 살아가는 즐거움을 전한다. 인생의 황금기는 지금이라는 작가, 특유의 맵싸한 유머와 호탕한 명언들을 읽다 보면 '어른'이라는 단어의 무게가 조금 가벼워 짐을 느낄 것이다.

무한한 상상력이 펼쳐지는 우주 판타지

외계인과 거래를 하시겠습니까? 『리보와 앤』 어윤정 작가의 어린이 SF 동화. 연필을 간식으로 사 먹고, 콩나물을 나무처럼 키우고, 똥 기저귀가 불티나게 팔린다고? 한 달에 한 번, 외계인과 중고 거래를 할 수 있는 빅뱅 마켓. 그곳에서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사건들과 반전, 그리고 감동적인 이야기.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