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해군사관학교 순항훈련전단 도서 기증 진행

예스24, 순항훈련전단에 도서 500권 기증…청해부대에도 도서 310권 기증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 해군본부 업무 협약' 일환으로 진행…'지친 심신의 안정과 응원의 뜻 전달' (2021.10.22)

[사진] 예스24 해군사관학교 순항훈련전단 도서 기증 현장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해군 장병의 독서 활성화와 문화 생활 지원을 위해 해군사관학교 순항훈련전단인 왕건함과 소양함에 도서 500여권을 기증했다.

매년 해군 순항훈련전단 4학년 사관생도들은 임관 전 최종 실습을 위해 해외 여러 나라의 기항지와 주요 항로를 항해해왔다. 올해는 코로나19로 해외 항구 정박을 대폭 축소하고 장거리 항해 위주로 계획하고 있어 이번 예스24의 기증 도서가 더욱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예스24는 대한민국의 해상 교통로 보호를 위해 해군 청해부대 36진으로 파병되는 최영함에도 도서 310권을 기증하여 국가를 수호하는 장병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이번 기증을 통해 전달된 도서는 각 부대원의 독서 활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예스24 김석환 대표는 “코로나19와 맞물린 장기 파병 상황 속에서 어느 때보다 몸과 마음이 지칠 해군 장병들에게 더 나은 독서 환경을 제공하고 응원의 뜻을 전하고 싶다”“앞으로도 예스24는 해군 장병의 독서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예스24는 지난 5월 '예스24 - 해군본부 업무 협약'을 체결해, 해외 파병 및 운련 군함에 도서를 기증하고 있으며, 이번을 포함하여 올해 총 1,500여권의 도서를 기증했다. 또한 해군·해병대 전 장병에게 정가 11,000원 상당의 ‘YES24 북클럽 60일 이용권’ 약 6만 개를 제공하며 해군부대 언택트 독서 여건을 지원하는 등 해군·해병대 장병 및 군무원들의 독서 활성화를 위한 지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이 세계가 멸망할지라도, 우리는 함께 할 테니

사랑은 우리를 좀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만든다. 그래서일까. 최진영 작가의 이번 소설집에는 사랑과 사람을 지키려는 마음으로 가득하다. 전쟁, 빈부격차 등 직면해야 할 현재와 미래를 이야기하면서도 그 속에 남아 있는 희망을 놓치지 않았다. 2024년 올해 꼭 읽어야 할 한국단편소설집 중 하나.

동시대 가장 주목받는 SF 작가 켄 리우의 단편집

『종이 동물원』 작가 켄 로우가 다시 한번 독보적인 13편의 단편소설로 돌아왔다. 다양한 주제와 강렬한 역사의식을 바탕으로 중국의 당나라 시대부터 근미래의 우주까지 시공간을 넘나들며, 기상천외하고 대담한 상상력을 선보인다. 강렬한 표제작 「은랑전」은 할리우드 영화로도 제작될 예정.

고객의 행동을 읽어라!

침대 회사 시몬스를 ‘침대를 빼고도’ 사람들이 열광하는 브랜드로 이끈 김성준 부사장의 전략을 담았다. 고객의 행동을 관찰하고 심리를 유추해 트렌드를 만든 12가지 비밀 코드를 공개한다. 알리지 않아도 저절로 찾아오게 만드는 열광하는 브랜드의 비밀을 만나보자.

우리의 세계를 만든 유목민들의 역사

세계사에서 유목민은 야만인 혹은 미개한 종족으로 그려져 왔으며 역사 속에서 배제되어 왔다. 이 책은 정착민 중심의 세계사에 가려져왔던 절반의 인류사를 들여다본다. 대륙을 방랑하며, 자연의 흐름에 따라 살며, 문명과 문명 사이 연결고리가 된 유목민들의 삶은 오늘날 우리에게도 울림을 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