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이스타일24, 패션 전문몰 ‘스타일24’로 다시 태어나다

온라인 시장 확대에 발맞춰 패션 전문몰 ‘스타일24’로 새롭게 론칭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론칭 기념,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및 쿠폰 제공, 사은품 행사 등 풍성한 고객 혜택 마련 (2021.09.08)

[사진] 패션 전문 쇼핑몰 ‘스타일24’

온라인 패션몰 아이스타일24(대표 윤종선)가 온라인 시장의 성장세에 발맞춰 패션 전문몰 ‘스타일24’로 새롭게 론칭했다. 

기존 예스24 내 패션/화장품/리빙 카테고리를 담당해온 ‘아이스타일24’는 최근 패션 온라인몰의 성장 가속화 상황에 맞춰 패션몰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패션 전문몰 ‘스타일24’로 개편하고, 한세드림과 한세MK의 패션과 유아동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식 패션 전문몰로 거듭날 계획이다.  

이번 개편을 통해 ‘스타일24’에서는 한세드림 내 유아동복 브랜드 모이몰른, 컬리수, 나이키조던키즈, 리바이스키즈, 컨버스키즈 등을 판매하는 플레이키즈, NBA키즈와 한세MK의 NBA, LPGA, 앤듀, 버커루, TBJ, FRJ 등 캐주얼 웨어를 비롯한 한세 대표 브랜드들을 보다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스타일24’는 이번 개편을 기념해 세 가지 테마의 상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한세 대표 브랜드 제품을 최대 42% 단독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스타일24 대표 특가 행사’와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을 적용하는 ‘다다익선, 살수록 더 싸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신규 회원에게는 신규 가입 회원만 구매 가능한 2,400원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아울러 할인 쿠폰 증정과 브랜드별 사은품 행사도 진행한다. 장바구니 12% 할인 쿠폰과 첫 구매 시 12% 할인 쿠폰으로 최대 24% 쿠폰 혜택을 제공하며, 신한카드 결제 시에는 7% 추가 할인도 적용 가능하다. 또한 유아동 고객에게는 얼초과자, 동물담요를, 성인 고객에게는 에코백, 항균 마스크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타일24 배기영 본부장은 “코로나19 이후 가속화되고 있는 온라인 트렌드에 따라 패션전문몰의 성장세가 큰 상황”이라며, “이러한 소비 트렌드와 변화되는 유통 상황을 반영해 오랫동안 준비해 패션 전문몰 ‘스타일24’로 개편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및 할인 쿠폰 증정 등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스타일24 홈페이지 바로 가기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인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