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가을 새 학기를 맞이해 ‘신학기 응원 프로젝트’ 진행

새로운 학기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9월 한 달간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 마련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벤트 참여 및 신학기 참고서·교재 등 분야별 도서 구매 시 풍성한 선물 증정 혜택 제공 (2021.09.03)

[사진] 예스24 ‘신학기 응원 프로젝트’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가을 새 학기를 맞이해 9월 한 달간 ‘신학기 응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예스24가 준비한 ‘신학기 응원 프로젝트’는 새로운 학기의 시작을 응원하고자 마련된 자리로, 스탬프 모으기 및 인증샷 미션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와 더불어 다채롭고 푸짐한 사은품들을 준비했다.  

‘DAILY 스탬프 모으기’ 이벤트는 하루 1회씩 스탬프를 모아 각 회차별 준비된 다양한 신학기 선물 증정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최대 10회까지 스탬프를 모을 수 있으며, 각 회차별로 아이패드에어 4세대(10회차), 딥디크 도손 50ml(7회차), 메종키츠네 카드지갑(5회차), 교촌치킨 콤보(3회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회차) 등 푸짐한 선물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스탬프 모으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1천 원 상품권도 제공된다. 

더불어 ‘읽고 싶은 책 인증샷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학기를 맞아 읽고 싶은 책을 찍은 이미지와 필수 해시태그 '#예스24신학기미션'을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제출해 참여 가능하며, 응모한 고객 중 50인을 추첨해 써브웨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그 밖에 신학기를 맞이해 유아 및 어린이 도서부터 초중고 참고서, 대학생 교재까지 각 분야의 도서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아/어린이/가정살림 도서 구매 시 스트링 파우치, 원형 밀폐용기 세트를 제공하며, 2학기 초중고 참고서 구매 시 피너츠 스누피 자수 필통, YES24 제작 스텐 머그를 증정한다. 또한 대학교 2학기 교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디바이드 위클리플랜, 접이식 실리콘 컵 또는 리딩펫 A6 클립보드를 제공한다.

예스24 이선재 마케팅본부 이사는 “새 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고, 신학기의 즐거움을 더해 주기 위해 이번 ‘신학기 응원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사은품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100장의 지도로 전하는 인류의 미래

세계화 및 국제 개발 분야의 권위자인 이언 골딘과 정치학, 안보학 분야의 석학 로버트 머가가 현재를 사는 인류에게 전하는 메시지. 세계화 등 현존하는 인류에 닥친 핵심 난제 14가지를 다양한 지도를 통해 보여주고, 과학적 증거를 통해 해결첵을 제시한다.

메리 올리버의 전미도서상 수상 시선집

메리 올리버의 초기 시부터 대표작까지, 엄선한 142편의 시를 엮은 시선집. 번역가 민승남의 유려한 번역과 사진가 이한구의 아름다운 작품이 감동을 더한다. 그의 시를 통해 죽음을 껴안은 삶, 생명의 찬란함을 목격하며 되뇐다. ‘네가 누구든, 얼마나 외롭든 세상은 너의 상상에 맡겨져 있’다.

미치오 카쿠, ‘모든 것의 이론’을 찾아서

세계적인 이론물리학자, 끈 장이론의 창시자이자 미래학자 미치오 카쿠가 여덟 살 때부터 매진해온 탐구의 결정판. 이론물리학의 주요 이론과 자연에 존재하는 힘들의 관계, 나아가 인간과 우주는 어떻게 존재하는지 명쾌하게 설명한다. 시공간의 신비를 풀어낼 여정으로 우리를 안내한다.

따뜻하고 뭉클한 행복의 맛

어느 조용한 섬의 호스피스 ‘라이온의 집’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 『츠바키 문구점』의 작가 오가와 이토가 생의 마지막 시간을 보낼 장소로 이곳을 선택한 주인공과, 그 곁의 여러 삶과 죽음을 그린다. 일요일 오후 세 시의 특별한 간식 시간, 함께 나누는 따뜻하고 뭉클한 행복의 맛!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