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가을 새 학기를 맞이해 ‘신학기 응원 프로젝트’ 진행

새로운 학기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9월 한 달간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 마련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벤트 참여 및 신학기 참고서·교재 등 분야별 도서 구매 시 풍성한 선물 증정 혜택 제공 (2021.09.03)

[사진] 예스24 ‘신학기 응원 프로젝트’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가을 새 학기를 맞이해 9월 한 달간 ‘신학기 응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예스24가 준비한 ‘신학기 응원 프로젝트’는 새로운 학기의 시작을 응원하고자 마련된 자리로, 스탬프 모으기 및 인증샷 미션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와 더불어 다채롭고 푸짐한 사은품들을 준비했다.  

‘DAILY 스탬프 모으기’ 이벤트는 하루 1회씩 스탬프를 모아 각 회차별 준비된 다양한 신학기 선물 증정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최대 10회까지 스탬프를 모을 수 있으며, 각 회차별로 아이패드에어 4세대(10회차), 딥디크 도손 50ml(7회차), 메종키츠네 카드지갑(5회차), 교촌치킨 콤보(3회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회차) 등 푸짐한 선물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스탬프 모으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1천 원 상품권도 제공된다. 

더불어 ‘읽고 싶은 책 인증샷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학기를 맞아 읽고 싶은 책을 찍은 이미지와 필수 해시태그 '#예스24신학기미션'을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제출해 참여 가능하며, 응모한 고객 중 50인을 추첨해 써브웨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그 밖에 신학기를 맞이해 유아 및 어린이 도서부터 초중고 참고서, 대학생 교재까지 각 분야의 도서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아/어린이/가정살림 도서 구매 시 스트링 파우치, 원형 밀폐용기 세트를 제공하며, 2학기 초중고 참고서 구매 시 피너츠 스누피 자수 필통, YES24 제작 스텐 머그를 증정한다. 또한 대학교 2학기 교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디바이드 위클리플랜, 접이식 실리콘 컵 또는 리딩펫 A6 클립보드를 제공한다.

예스24 이선재 마케팅본부 이사는 “새 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고, 신학기의 즐거움을 더해 주기 위해 이번 ‘신학기 응원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사은품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닫힌 문을 기꺼이 열고 기회로 나아가는 법

30년 경력의 저널리스트였던 저자는 어느 날 뇌졸중으로 한쪽 시력을 잃는다. 연인은 떠나고, 아버지는 알츠하이머 진단을 받았다. 이 불행들이 닫은 문들을 흐린 한쪽 눈으로 기꺼이 열고 기쁨의 빛을 향해 나아간다. 내게 닫힌 문들을 열고 갈 용기를 줄 책.

온 가족 한 달 식비 40만원의 비결

월급 빼고 다 오르는 고물가 시대! 밥상 물가 역시 하루가 다르게 오르고 있다. 가장 좋은 재테크 방법은 바로 식비 절약이다. 10만 팔로워 엄마의 주방의 특급 살림 노하우를 꾹꾹 눌러담아 메뉴 고민, 식비 걱정이 사라지는 160가지 레시피를 엄선했다.

세계문학, MBTI를 만나다

인기 고전 북튜버 '써니피디아' 임수현 저자의 세계문학 읽기. 『데미안』, 『카라마조프가의 형제들』, 『그리스인 조르바』 등 고전 속 인물을 MBTI 유형별로 소개했다. 저자가 보기에 MBTI는 철학 길잡이다. 개성 넘치는 다양한 인물을 분석하면서 삶의 의미를 모색한다.

초록의 감각이 전하는 위로

2020년 여름, 미술관 개인전에서 화제를 일으켰던 김보희 화가. 그녀의 첫 그림산문집이자 92점의 그림을 담은 예술서. 20여 년 전 제주에서 정착해 자연의 풍경을 화폭에 그려왔던 그녀가 어떤 눈으로 애정 하는 대상들을 바라보았는지 볼 수 있다. 그림만으로도 소장가치가 충분한 책.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