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더데빌> 중국 진출! 1800석 가득 채우며 중국에서 성공적인 첫 걸음

- 상하이, 우씨 공연 성황리에 마무리 - 베이징, 닝보, 쑤저우 등 10개 도시 투어 예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화제의 문제작 국내 창작 뮤지컬 <더데빌> 이 중국에 진출했다. (2021.07.13)

뮤지컬 더데빌 (Rock Faust) 중국 공연 무대 사진 (이미지 제공: weibo )

뮤지컬 <더데빌>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알리바바(Alibaba)의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그룹인 다마이(Damai), 마이라이브(Mailive) 그리고 어메이즈랜드 프로덕션(Amazeland Production)과 국내 제작사인 ㈜PAGE1, ㈜알앤디웍스(R&D WORKS)가 파트너사로 협약하여 중국에 진출할 수 있게 되었다. 그 첫 번째 무대로 지난 5월 중국 상하이 그랜드 씨어터(Shanghai Grand Theater, 1,800석 규모)에서 관객들과 만났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 <더데빌>(Rock Faust) 라는 제목으로 중국 시장에 맞게 제작하여 대극장 규모로 확장한 결과 1,800석 매진이란 성과를 거두며 성공적으로 중국 시장에 안착했다. 상하이 공연의 성공은 뮤지컬 <더데빌>이 공연장 규모와 작품 소재의 교감 부분에서 확장이 가능한 글로벌 콘텐츠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이처럼 중국 시장에서 성공적인 첫걸음을 내디딘 뮤지컬 <더데빌>(Rock Faust)은 지난 5월 상하이, 6월 우씨에 이어 베이징, 닝보, 쑤저우 등의 도시에서 투어 공연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중국 주요 도시에서 성공적인 투어 공연을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더데빌>은 중국 공연에 이어 일본 진출도 준비중에 있다.


뮤지컬 <더데빌> (Rock Faust) 중국 투어공연 일정


베이징

7월 23일 ~ 25일

닝보

8월 27일 ~ 28일

쑤저우

9월 3일 ~ 4일


뮤지컬 더데빌 (Rock Faust) 중국 공연 무대 사진 (이미지 제공: weibo )

중국판 뮤지컬 <더데빌>(Rock Faust)에는 중국의 톱 뮤지컬 배우로 손꼽히는 리우링페이를 비롯하여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 쟈판 등이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으며 작품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앞으로 이어질 투어 공연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뮤지컬 더데빌 (Rock Faust) 출연진 (이미지 제공: weibo) 좌측 상단부터 ‘X-white’역 (쟈판), (왕민후이), ‘X-black’역 (리우링페이), (예치셩),‘존 파우스트’역 (마오하이페이),??(장저), ‘그레첸’역 (쉬리동), (추이언얼)
한편, 글로벌 콘텐츠로 성장 가능성을 증명한 뮤지컬 <더데빌>은 괴테의 소설 ‘파우스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국내 창작 뮤지컬로 빛의 상징 ‘X-WHITE’와 어둠의 상징 ‘X-BLACK’, 그리고 인간의 욕망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존 파우스트’, 존 파우스트의 가장 아름다운 존재 ‘그레첸’까지 빛과 어둠, 선과 악을 상징하는 개성 강한 네 명의 이야기를 강렬하고 중독성 강한 음악과 함께 풀어낸 작품이다.

인간의 욕망과 선택에 관한 이야기를 새롭게 풀어낸 뮤지컬 <더데빌>은 뮤지컬·연극·콘서트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제작사 ㈜알앤디웍스의 2021년 마지막 라인업으로 이름을 올렸다. 2021 뮤지컬 <더데빌>은 2017년 두 번째 시즌을 진행했던 드림아트센터 1관으로 돌아와 오는 12월 더욱 강렬한 존재감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