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검은 사제들> 2월 25일 개막

2월 25일(목)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 개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어느새 개막을 이틀 앞둔 뮤지컬 <검은 사제들>(제작:알앤디웍스)이 막바지 연습 중인 배우들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2021.02.24)

뮤지컬 <검은 사제들> 배우 인터뷰 (이미지 제공: 알앤디웍스)

어느새 개막을 이틀 앞둔 뮤지컬 <검은 사제들>(제작:알앤디웍스)이 막바지 연습 중인 배우들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개막 전, 막바지 준비 중인 배우들은 뮤지컬 <검은 사제들>에 대한 관전 포인트는 물론 작품에 대한 애정을 한껏 드러내 이틀 앞으로 다가온 뮤지컬 <검은 사제들>을 더욱 기대케 했다.

가장 먼저 ‘최부제’역의 배우 김경수는 “창작 초연은 뚜렷하게 정해진 것 없이 우리만의 것들을 만들어가는 과정이기 때문에 어떤 작품이든 고난의 길을 걷는다. 그러나 지치지 않고 이 작품을 잘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운을 띄우며 연습의 어려움을 토로하면서도 “너무 무겁지만은 않은 작품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뮤지컬 <검은 사제들> 배우 인터뷰 (이미지 제공: 알앤디웍스)

이어 ‘최부제’역의 조형균, 장지후 배우와 ‘김신부’역의 송용진 배우는 입을 모아 “인간의 희생과 믿음을 아름다운 드라마로 표현해 낸 작품”이라고 밝혔다. 더욱이 장지후 배우는 “어둠속에서도 사라지지 않는 한줄기 빛이 있는 작품”이라고 언급했으며, 송용진 배우는 “코로나 때문에 모두가 힘든 상황인데, 이런 시기에 위로가 될 수 있는 작품이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든다.”고 밝혀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어 ‘최부제’ 역의 김찬호 배우를 비롯하여 ‘김신부’역의 이건명, 박유덕 배우와 ‘총장신부’역의 지혜근 배우까지, 많은 배우들은 “오컬트라는 다소 낯선 장르를 무대 예술만의 특징으로 살려 낸 작품이다. 그동안 뮤지컬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움과 신선함을 줄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임을 예고해 새로움을 선사할 뮤지컬 <검은 사제들>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뮤지컬 <검은 사제들> 배우 인터뷰 (이미지 제공: 알앤디웍스)

한편, ‘이영신’ 역의 박가은, 김수진, 장민제 세 배우는 “다양한 장르의 넘버와 복합적인 감정을 담아내 매 장면마다 캐릭터들의 마음이 잘 드러나는 작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기대하신 만큼 좋은 작품,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밝히며 신인의 당찬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앙상블을 맡고 있는 심건우 배우는 “앙상블을 맡고 있는 네 배우가 무대 위에서 매우 변화무쌍하다. 이들의 다양한 변신을 찾아보시면 공연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혀 무대를 가득 채울 이들의 모습을 더욱 기대케 했다. 또한 김정민, 이동희, 이지연 배우는 “많은 분들께 ‘희망’을 드릴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임을 예고해 이틀 앞으로 다가온 뮤지컬 <검은 사제들>의 개막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무대만의 언어로 새로운 볼거리와 메시지를 선사할 뮤지컬 <검은 사제들>은 2월 25일부터 5월 30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검은 사제들>에는 신에 대한 믿음보다는 동생을 잃은 것에 대한 속죄로 신학교에 들어간 신학생 최부제 역에 김경수, 김찬호, 조형균, 장지후가, 구마 예식을 행하던 중 교단의 눈 밖에 난 김신부 역에는 이건명, 송용진, 박유덕이, 뺑소니 교통사고 이후 이상 증세에 시달리는 이영신 역에는 박가은, 김수진, 장민제가, 총장신부 外 역에 지혜근, 앙상블에는 심건우, 김정민, 이동희, 이지연이 출연한다. 



뮤지컬 <검은 사제들> 공연 개요


  공연명     

뮤지컬 <검은 사제들>

공연일정

2021.02.25(목) – 2021.05.30(일)

공연장소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

공연시간

평일 20시 / 주말 및 공휴일 14시, 18시

러닝타임

약 100분(인터미션 없음)

관람등급

중학생 이상 관람가 (2021년 공연 2008년 포함 이전 출생자 관람가능)

티켓가격

R석 88,000원 / S석 66,000원 / A석 44,000원

창작진

프로듀서

작가

작곡가

연출

음악감독

안무감독

기술감독

오훈식

강남

김효은

오루피나

신은경

채현원

박민호

무대 디자이너

조명 디자이너

음향 디자이너

의상 디자이너

분장 디자이너

소품 디자이너

이은경

원유섭

김필수

도연

김숙희

김린아

출연진

최부제

김경수, 김찬호, 조형균, 장지후

김신부 

이건명, 송용진, 박유덕

이영신

박가은, 김수진, 장민제

총장신부

지혜근

앙상블

심건우, 김정민, 이동희, 이지연

제작

R&D works (알앤디웍스)

제작투자

엔에이치엔주식회사, ㈜아떼오드

제작지원

신용보증기금

주관

㈜로네뜨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링크, 예스24, 옥션, 11번가, 멜론, 클립서비스

공연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 뮤지컬 <검은 사제들>
    • 부제:
    • 장르: 뮤지컬
    • 장소: 인터파크 유니플렉스 1관
    • 등급: 14세 이상 관람가 (2008년 포함 이전 출생자 관람가능
    공연정보 관람후기 한줄 기대평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