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변하지 않는 명작의 힘 입증,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연장 공연 확정

3월 24일(수)~5월 16일(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라만차의 기사, 돈키호테의 꿈을 향한 여정은 계속된다! (2021.02.22)

2021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공연 사진 (좌) ‘세르반테스&돈키호테’ 역 류정한, ‘산초’ 역 정원영, (중간) 2021 맨오브라만차 포스터(충무아트센터), (우) ‘세르반테스&돈키호테’ 역 조승우, ‘산초’ 역 이훈진|제공 =오디컴퍼니㈜

지난 2월 2일 개막하며 침체된 일상에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로 ‘라만차’ 열풍을 일으키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프로듀서 신춘수, 연출/안무 데이빗 스완)가 오는 3월 24일(수)부터 5월 16일(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연장 공연을 확정했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총 세 차례나 개막을 연기한 뒤 약 한달 반 만에 무대에 올랐다. 많은 관객들이 긴 시간 공연을 기다려 온 만큼 예매처에서 이례적으로 높은 평점(인터파크티켓 9.8점, 예스24티켓 9.9점)을 기록하며 “극본부터 넘버까지 부족한 게 없는 단 하나의 뮤지컬이라고 생각한다”, “한 달 넘게 기다린 공연을 드디어 보니 감개무량했다”, "삶을 살아갈 힘을 얻은 것 같다", "그 꿈을 잃지 않는 것이 얼마나 고귀한지 잊고 살았던 가치를 일깨워주는 소중한 공연이었다", “이 시기에 큰 위로가 될 만한 공연이다” 등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감동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으며 “‘맨오브라만차’는 코로나19 같은 엄혹한 시대에도 왜 공연을 하고 보는지에 대한 답을 보여준다”, “그가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가 가슴 깊숙한 곳에 꽂힌다” 등 현 시대와 맞닿는 작품의 메시지와 그 가치에 대한 언론의 호평도 계속되며 명작의 힘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2021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공연 사진 (왼쪽부터) '알돈자'역 윤공주, 김지현, 최수진

오디컴퍼니㈜는 “계속해서 쏟아지는 공연 연장 문의와 오랫동안 작품을 기다려 주신 관객들을 위해 전 배우, 스태프들이 한 마음으로 연장 공연을 결정하게 되었다. 어려운 시기에 <맨오브라만차>라는 작품의 주는 의미가 더욱 큰 만큼 철저하게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보다 많은 분들에게 의미 있는 작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진행되는 연장 공연에는 현재 출연 중인 전 배우들이 참여하기로 했으며 아쉽게도 ‘세르반테스&돈키호테’역 홍광호 배우가 사전에 예정되어 있는 일정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함께 하지 못하여 류정한, 조승우 두 명의 ‘돈키호테’가 공연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놓칠 수 없는 역대급 캐스팅이 선사하는 최고의 무대와 김문정 음악감독과 오케스트라가 완성시키는 웅장한 사운드의 감동적인 음악, 가슴 속에 잊고 지낸 ‘꿈’과 ‘희망’을 다시금 들여다보게 하는 명작 스토리, 15주년의 한국 프로덕션 노하우가 모두 집약된 국내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팀까지 더해지며 뭉클한 감동의 잊지 못할 무대를 선사한다.

이룰 수 없는 꿈을 쫓는 ‘돈키호테’의 여정을 통해 마음을 울리는 메시지와 이 시대의 모든 ‘라만차의 기사’들에게 큰 힘을 전하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3월 1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되며, 연장 공연은 3월 24일(수)부터 5월 16일(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공연개요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공연장

샤롯데씨어터

공연기간

2021년 2월 2일(화) ~ 2021년 3월 1일(월)

공연시간

 

15:00

 

 

14:00

14:00

19:30

19:30

19:30

19:30

19:00

19:00

    

관람연령

14세 이상 관람가

프로듀서

신춘수

연출/안무

데이빗 스완(David Swan)

음악감독

김문정

출연진

류정한 조승우 홍광호 윤공주 김지현 최수진 이훈진 정원영

서영주 김대종 박인배 조성지 김호 정단영 김현숙 유신

민준호 김이삭 권오경 김진철 김연진 최원섭 신지섭 류재혁 이재웅 윤나영

제작

오디컴퍼니㈜, ㈜롯데엔터테인먼트, 티비씨, TJB

제공

한국투자파트너스㈜

마케팅

오픈리뷰㈜

홍보

㈜창작컴퍼니다

문의

1588-5212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2020년 인터내셔널 부커상 수상작

가족의 죽음으로 폐허가 된 열 살 소녀의 세계. 작가는 그의 첫 소설인 이 작품으로 최연소로 인터내셔널 부커상을 수상했다. ‘한발 물러나 읽을 수 있는 소설이 아니’라는 부커상 심사평과 같이, 이야기는 상실과 폭력, 슬픔에 잠식된 세상, 그 피할 길 없는 삶의 가운데로 순식간에 독자를 데려간다.

고미숙이 동양 고전에서 찾아낸 지혜

고전평론가 고미숙이 독자와 함께 읽기를 제안한 작품은 『동의보감』과 『숫타니파타』다. 몸에 관한 동양의 담론을 집약해낸 『동의보감』, 2,6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인간의 마음과 고통의 문제를 고민해 온 불교의 사유를 지금 여기로 불러온다.

피터 슈라이어, 그의 삶과 디자인 철학

세계적인 디자이너 피터 슈라이어. 독일 시골의 식당 한 켠에서 그림을 그리던 소년이 유럽을 넘어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되기까지, 그의 삶과 디자인 철학을 한 권에 담았다. 새로운 도전과 방향성을 제시해온 그의 디자인에서 예술적 영감은 물론 미래를 창조하는 질문에 대한 답을 얻게 될 것이다.

진심을 다해 투자한다

주식 입문 5년 만에 55억의 자산을 일군 평범한 가장의 주식투자 이야기. 의사가 되었지만 미래를 장담할 수 없는 현실에 투자를 시작했고, 그 결실로 내 집 마련에 성공한 성현우 저자가 지난 5년간의 주식투자 경험과 노하우, 기록에 간절함을 담아 전해준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