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왜 내가 제일 힘들까] 스스로에게 ‘최대의 적’이 아닌 ‘최고의 친구’로 거듭나라!
『나는 왜 내가 제일 힘들까』
일상생활에서, 그리고 삐걱대는 누군가와의 관계에서 긍정적 변화를 불러일으키는 실제적이고 단순한 마음 다스림의 방법을 매일같이 실천한다면 마음의 상처를 딛고 잃어버린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2020. 05.15)
사람들이 심리적으로 고통을 받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자기파괴적 행동이다. 인생에서 간절히 원하는 사랑, 성공과 행복을 가로막는 주범이 바로 자기 자신임을 깨닫게 되는 일만큼 스스로를 증오하게 하고 미치게 만드는 건 없다. 그렇다고 자기파괴적 행동을 방치해두거나 억지로 부정하면 더욱 심각한 결과로 이어질 뿐이다.
나는 왜 내가 제일 힘들까
마크 고울스톤, 필립 골드버그 저/김윤재 역 | 마인드빌딩
20년 넘게 정신과의사로 일한 저자가 심리적인 고통을 겪는 수많은 환자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주고 오랫동안 상담하는 치료 과정의 사례에서 찾아낸 구체적인 결과물이다.
관련태그: 나는 왜 내가 제일 힘들까, 최대의 적, 최고의 친구, 일상생활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마크 고울스톤>,<필립 골드버그> 저/<김윤재> 역15,120원(10% + 5%)
질투, 강박, 무기력, 원한, 집착 등 우리의 삶을 가로막는 가장 큰 장애물은 대부분 자기 스스로가 만들어낸 것으로, 자신이 소망하는 행복과 사랑, 성공에서 멀어지게끔 한다. 이 책은 우리가 왜 스스로를 방해하게 되는지를 냉철하게 진단하고 자기파괴적 행동에서 벗어나 삶의 질을 높이는 방법을 제시한다. 마크 고울스..